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에게 대세글이란 꿈에 불가할까?

in #kr6 years ago

디튜브인가 디라이브는 꾸준한 업로드가 아니라 보팅횟수로 알고 있어요~! 보팅 50횟수부터 파워의 5퍼센트 100에 7인가 등등으로 올라가는걸로 알아요~!

Sort:  

그러니까 누적 보팅횟수를 말하시는 건가요?
보팅이 5이하여도 100정도 보팅이 받은 사례가 있어서요

그 보상사례가 계속 지속은 아닐거에요. org보팅은 초창기때 500sp의 기준에서 보팅만해주었고 바뀐게 팔로워의 sp가 10000만이 넘는자사 있어야했고 또 최근에 바뀐게 100스파를 가진 팔로워가 있으면 보팅해주는걸로 바꼇어요.
디튜브도 봇이면 아마도 그때는 그랫지만 지금은 바꼇을거에요. 이건 최근에 블레이어님 글에서 본 정보라 아마 최근글을 디튜브에서 해석해온 것이니 맞을 거에요. 보팅횟수50부터 파워의 5퍼센트(약15달러)찍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전 글을 보지 않고 Dtube의 활동내역을 가지고 쓴 것이라 조금의 착오가 있을지도 몰라요.
저도 그 글을 봐야겠습니다.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정보가 정확해야 저도 기억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혹시나 정보가 맞다면 도움이되셨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저혹시 블레이어님의 스펠링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dtube에도 그분의 글이 없고 2개월 전 글 밖에 없네요

잠깐만요!제가 글 주소를 찍어올게요.
앗 방금 보고왔는데 해외이벤트라네요? 이벤트라서 이것일 수도 있겠네요!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blaire0323/dlive
기덩님이 설명한게 맞을지도

네 이글은 Dlive에 대해 설명하는 글에 보팅을 주는 이벤트 글이네요. Dtube와 상관이 없네요.
Dtube에서 2개월 전 글을 보니 자신의 보팅봇을 이용하지
않으며 자신들이 보고 보팅을 주는 거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저도 글 다시한번 봤는데 이벤트로 3월5일까지인거보니 기덩님의 이야기가 맞나봐요! 잘못된 정보를 드릴뻔했내요! 오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