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푸팟퐁커리 맛집 생 어거스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nglory 입니다~!

어제까지 날씨가 엄청 흐리더니 오늘은 엄청 화창해서 어디로든 놀러가고 싶을만큼 날이 좋네요. 좀 덥기도 하구요~
image

어제는 생일을 맞이한 친구를 축하하러 태국음식 맛집 생 어거스틴에 갔습니다.
image

엄청 넓지는 않지만 적당히 사람이 많고 쾌적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 둔 자리에 앉아서 주문했답니다.

image

생 어거스틴의 대표메뉴 뿌 팟 봉 커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한 크림카레맛에 코코넛밀크가 들어갔는지 코코넛 향도 살짝 났어요.

크랩이 들어가서 발라먹어야 하는줄 알았는데, 이미 부드럽게 손질이 되어 있어서 그냥 바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생 어거스틴 뿌 팟 봉 커리 잘 먹는 꿀팁!
꼭 밥 추가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밥에 카레를 얹어 슥슥 비벼 먹으면 정말 꿀 맛이예요!

image

그리고 느어 픽타이담

부드러운 소고기와 야채볶음인데, 약간 불고기 같은 맛도 나면서 칼칼하고 독특한 동남아 향신료가 들어간 맛이었어요!

image

빼놓을 수 없는 나시고랭

서니 사이드 업 계란이 올라간 나시고랭을 야무지게 비며 먹었답니다.

생 어거스틴이 가격대는 있지만 양이 많고 맛있어서 친구들끼리 모임하기에는 정말 좋더라구요.

image

자리를 이동해서 소소하게 생일케이크로 축하했답니다. ㅎㅎㅎ

부끄러움도 잊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줬더랬죠.. ㅎㅎ

배가 엄청 불렀지만, 디저트 배는 다들 따로 하나씩 있지 않나요?

음료 나오자마자 케이크는 순삭되었습니다.

그는 좋은 생크림 케이크였습니다.^^

한동한 오랜만에 만났으니 수다수다 하다가 집에 왔어요. 고등학교 동창들이라 학창시절 얘기도 하고 오랜만에 추억 돋았답니다.

이번 주말에는 기다리던 데드맨2를 보려구요. 다음번에는 후기로 인사드리지 않을까 합니다.

스티미언 분들도 주말 잘 보내세요~!


생 어거스틴 대전시청점
대전 서구 둔산중로46번길 22​

Sort: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네 너무 잘 먹었어요~!

먹어 보진 못했지만 보기에도 아주 맛있게 보이네요^^

생 어거스틴 가시면 풋팟퐁커리는 정말 추천해요~ㅎㅎ

음식 이름이 참 어렵네요~ ㅎㅎ
맛있어 보이는데 어떤 맛일지 함 먹어보고 싶네요~^^
멀어서 아쉬워요~.ㅡㅜ

맞아요ㅎㅎ 주문하면서도 말 더듬었어요ㅎㅎ
여기저기 많을 것 같은데 대전에도 한군데 밖에 없더라구요.
혹시 가시게 되면 푸팟퐁커리 추천해요~

맞아요~! 친구들 모임으로 자주 가는 곳~!!! ..... 인데 전 아직 한 번도 못가봤네요.. ㅠㅠㅋ

저도 사실 처음 가봤어요 헤헤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는 못 가겠더라구요 ㅎㅎㅎ

고등학교 친구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음식도 다 맛있어 보여요.
케이크는 아담한 게 예쁘고 맛있을 듯...ㅎ

생크림이 부드럽고 생우유 느낌이라 엄청 잘 먹었어요ㅎㅎ
동남아 음식 맛집 찾기 어려운데 오랜만에 맛집에서 잘 먹었습니다

소프트크랩이라 딱딱하지않고 좋죠ㅎㅎ잘보고갑니당

네ㅎㅎ 미리 손질이 되어 있어서
먹기 너무 편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유독 케이크가
퀄리티있게 보이네요...

사진으로 남겨두길 잘하셨구나
싶을 만큼 말이죠..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신경은 쓰지만 아직 사진을 맛있거나 예쁘게 찍는 능력이 부족해서 ㅠ ㅎㅎ
케이크 하나는 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