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그릴도하 : 이태원 중동음식 맛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nglory 입니다.

최근에 감기 때문인지 기력이 없어서 포스팅을 못 올렸네요ㅠ
오늘은 여름처럼 더웠는데 며칠 전에는 엄청 춥고, 일교차가 심한 요즘입니다.
스티미언분들은 꼭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오늘은 이태원 중동음식 맛집 그릴도하 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갈비와 하머스(Hummus), 피타빵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위치는 블루스퀘어에서 걸어서 5분 거리,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4분 정도 거리예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뮤지컬을 보러 가면서 공연 전에 식사했어요.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nlEFs.jpg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nk0mK.jpg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밖에서는 좀 작아보이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참 잘 되어 있더라구요.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naEE2.jpg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nciXg.jpg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저녁시간이 무르익으니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

메인음식인 양갈비 그릴과 하머스 페밀리 세트, 피타빵, 그리고 사이드로 모로칸 야채그릴을 주문했어요.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mHvk6.jpg

양갈비 정말이지 최고였어요..!😍 부드럽고 비린맛도 잡혀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8조각인데 나오자마자 먹기 급해서 반만 남은 상태에서 부랴부랴 찍었습니다. 😅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mJqFQ.jpg

하머스 패밀리세트 정말 강추합니다. 따끈따끈한 피타빵에 색깔만큼 다양한 하머스를 찍어먹으면 환상적이예요. 👍

오른쪽부터 오리지널, 비트, 단호박, 아보카도, 가지 석류, 마늘, 고추 석류 맛인데,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과 가지 석류맛, 고추 석류맛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고추 석류맛은 뒷맛이 살짝 매콤한게 향이 강한 양갈비와 정말 잘 어우러졌어요.

혹시 하머스가 생소하실 분들을 위해서

Hummus란?

삶은 병아리콩을 으깬 후 타히니소스, 올리브오일, 레몬주스, 소금, 마늘 등과 함께 버무려, 딥 소스나 스프레드 형태로 빵에 찍어 먹거나 하는 중동음식이예요.

하머스 맛있게 먹는 Tip!

따끈따끈한 피타 빵 + 샐러드 + 원하는 하머스 + 양갈비 한 조각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부풀어 오른 피타 빵 사이로 넣어서 먹으면 간편하다고 하세요!

KakaoTalk_Moim_4JTBeAYY2rClUsi3ZWCQrO3unmL4YO.jpg

마지막으로 나온 야채구이!
메인디쉬인 양갈비 보다 나중에 나온 야채구이는 기다림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맛있었어요. 곁들여 뿌려진 발사믹 소스랑 조화롭게 어우러진 가지와 양파구이는 달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사실 점심도 새우튀김카레로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 엄청 포식해버렸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지만 굴러갈 것 같더라구요. 이후로 본 뮤지컬이 170분 짜리였는데, 뮤지컬 끝나고 나서야 겨우 소화가 시작된 느낌이었답니다. ㅎㅎ

그만큼 맛있는 이색적인 중동음식 맛집 그릴도하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68

Sort:  

이게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양갈비 좋아하는데
중동스타일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양갈비도 중동 식당도 처음인데, 괜찮은 데로 잘 간것 같아요. ㅎㅎ
평소에는 잘 못 먹는 양고기를 이렇게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에 등록되다니 너무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그쵸!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아용

흐 Hummus 제가 먹는 거 다 좋아하지만 정말 맛있어요ㅠㅠ 몸에도 좋고.

맞아요. 한국 마트에도 많이 있으면 좋을텐데ㅜ 이게 참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데 설명할 길이 없네요 ㅋㅋ

안그래도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을까 싶긴 했는데 그래도 일단 costco에는 있을 것 같긴 하네요^^ 한국에 costco가 많이 없고 회원제인게 아쉽지만 적어도 미국에서는 costco는 품질도 좋고 가격도 싸서 회원들의 충성도와 자부심이 높은 곳인 듯 합니다^^

맞아요. 잠깐 미국에서 생활했었는데, 미국에서는 마트 어디에서든 Hummus가 있더라구요. ㅎㅎ Costco는 못 들어가보고 피자만 먹고 나왔지만요.

양갈비 먹고 싶어요
너무 맛있는데 심호흡해야지 후후후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자꾸 생각날것같아요+_+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저도 예전에 이태원에 위치한 중동음식점에 간적 있었는데 이곳이 훨씬 맛있어 보여요 :)
플레이팅도 멋지구요. 나중에 또 이태원 갈 일이 생기면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이태원에 또 다른 중동음식점이 있나요? 거기도 궁금하네요. ㅎㅎ
여기는 가격대랑 분위기가 있는 음식점 같아요. 모임할 때 추천해요~

Congratulations @janglor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