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ih 트위터 Feed : 2019/04/24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 회사 미팅만 아니였어도 초대권으로 엔드겜 심지어 3D를 첫날에 무료로 보러가는건데 ㅜㅜ 그노무 미팅 때문에 저녁도 알아서 챙겨 먹어야하고 영화도 다가오는 토욜 오전에 조조로 돈주고 혼자 보게 됨 ㅎㅎ

지금 미팅 중인데 글이나 쓰고 있는거 보면 엔드겜과 바꿀만한 미팅인가 싶네 ^^

#kr #kr-gazua #share2steem

Posted from Twitter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세시간이 넘는 영화라는데 아쉽네요 ㅎㅎ
비온다더니 비도 안오고 날이 좋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ㅎㅎㅎ

여보라도 잼나게 보구와 ㅜㅜ 나는 비누랑 잘 있으께

Posted using Partiko iOS

토욜 오전에 조조

토요일이 오기전에 스포 해 드릴까요 ㅋㅋ.. 즐거운 오후 되세요 ^^

오늘 아내는 보고 올 예정이라 그전에 스포 당할듯요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미팅에 집중을 해야지 형아~~

형아 이거 싸이즈 딱 보니 나 하나 빠져도 티도 안나겠어.. 심지어 방에 산소도 부족한 거 같고... ㅋㅋㅋㅋ

ㅋㅋㅋ 그럼 먼저 나갑니다! 하고 나왔어야쥐~

의미 있는 미팅 이었습니까?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의미는 얼어죽을... 하도 집중을 안해서 뭐 물을 때마다 “네?” 만 5번은 한듯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역쉬~ 대~ 다나다 ! ㅋㅋㅋㅋ

Hi, @jaydih!

You just got a 0.24%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눈물이 즈르르르르르~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젠 영화 안봐도 스토리 다 암... ㅋㅋㅋㅋㅋ 스포하고 싶다... 아...

으으으으으 ㅠ
그래셔 개봉 첫날 첫회 달려야 함~ㅋ
근데 그날에도 시사회 프리미어에서 먼저 본 인간들 대놓고 큰 목소리로 자랑질 스포덩어리들~ 크헙~ 조심 조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빨리 티켓을 경매에..

아.. 형수님 옆자리겠구나... ㅎㅎ

처남에게 진즉 양보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