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4] 이문세 - 소녀 (Cover by Jayki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aykim입니다.!

오늘은 커버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어떤곡을 들려드릴까 고민 많이했는데.. 아마 이 곡이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가 아닐까 싶ㅇㅓ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문세 선배님의 '소녀' 라는 곡인데요.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오혁씨가 불러서 다시 한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지요.

원곡은 이문세 선배님의 노래인데 3집 앨범에 실렸던 곡이에요 예전에도 너무 좋았지만, 요즘 자이언티랑 콜라보 음원을 듣고 소리가 더 좋아지셔서 너무 놀랐어요.
이문세 선배님은 나이가 들어 갈수록 더 멋있어 지시는 것 같아요.. !최고..!

가사도 너무 예쁘고 부르면서도 감동이 있었던 곡이었어요 ^^ 아무쪼록 이번 커버도 즐겁게 들어주시길 바랄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내 곁에만 머물러요 떠나면 안돼요
그리움 두고 머나먼 길
그대 무지개를 찾아올 순 없어요

노을 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면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노을 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면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내 곁에만 머물러요 떠나면 안돼요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3] 박원 - All of my life (Cover by Jaykim)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2] 과속스캔들 ost 수록곡 - 아마도 그건(Cover by Jaykim)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1] Kehlani - Honey (Cover by Jaykim)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오늘은 노래잘하시는분이 제일 부럽네요. 잘듣고 갑니다.

칭찬 감사해요^^ 한 주의 새로운 시작, 월요일 화이팅입니당~~

멋지네요... ^^
20161118_135248.jpg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이건 혹시 자녀 분 손인가요? 엄지척!! ㅎㅎ

캬~ 너무 좋습니다 ㅎ
오혁버전 이후 또다시 재조명될것만 같아요

매번 칭찬 너무 감사해요 ㅎ 워낙 원곡이랑 오혁씨가 부른게 좋아서 저는 많이 부족합니당~!^^

노래하시는 분일줄은 몰랐는데...
달라보이시네요....
선댓글 후감상 ㅋㅋㅋ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선댓글 후감상 화이팅!ㅎㅎㅎ

음색이 너무 좋으십니다 ^_^
저는 노래를 못하는게 천추의 한...

원곡 자체가 좋다보니 그런거 아닐까용? 노래는 직업 아닌 이상 괜찮아요 ㅎ

프로의 클라스란... :P 뭔가 저 같은 일반인은 넘을 수 없는 깔끔함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다른 분야의 분들 보면 똑같은 생각을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당.!

오늘기 목요일이었군요...^^좋아하는 이문세님의 소녀 잘 들었습니다.. 노래 집중하다 간주부분에 손흔드시는 것 보고 빵 터졌습니다..^^
좋은 명곡 잘 들었습니다...^^ 다음주가 기대되는군요

네 벌써 목요일이고 내일은 불금이에용 ㅎ 이문세 선배님 노래는 정말.. 최고..!
중간에 텀이 좀 있길래 무안해서 한 번...^^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
또 새로운 목소리로 들어도 좋은 노래죠.ㅎ

맞아요 ! 이문세 선배님 노래는 정말..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예쁘시지만 노래도 너무 잘 부르시네요 :)
힐링하고 갑니당!!

항상 노래 들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chameonggue 님 댓글 덕에 힐링해요~~

정말 잘 들었어요~~
응팔1988 생각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항상 관심 감사합니당^^ @edwardcha888 님도 타지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 스티밋에 즐겨찾기가 있으면 좋을텐데요 ㅎㅎ 어서 퇴근하고 집에가서 꼭 들어봐야겠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따 고양이 그림 그리시면서 들어주세용~!^^

네 어서 집에 가야겠어요 :)!

어제 새벽에 틀어놓고 책읽다가 잤습니다 ㅎㅎㅎ 노래 너무 좋아요!

아 노래를 들어야 하는데 일하는중이라 못듣네요! ㅠㅡ 저녁에 집에가서 들어야겠어요 ㅎㅎ

한가하실 때 들어주세요. 일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ㅎ 바둑 역사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당 !

크...자기전에 잘들었습니다!! 태그에 norae 도 쓰시면 큐레이팅도 받으실 수 있는것 같아요! 많은분들이 듣고 즐겼으면 좋겠네요 ^^

가사도 마음에 와 닿고 너무 좋습니다~^^

칭찬 감사해요 ! 원곡이 워낙 좋은 노래라서 저는 숟가락만 살포시..^^

👨문세형님 노래 다 좋아하는데! 정말 잘 부르시네요!!!! 엄지척!

엄지척!! 감사해요 ㅎ 노래가 워낙 명곡이라 그 덕을 받은 것 같아요~!^^

새로운 느낌이네영..

넘넘 좋아여... 힐링이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남기고 갑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어요~ 자주 뵈요!

와 잘 들었습니다!
혹시 마이크 어떤 거 쓰시는 지 알 수 있을까요??

Sontronics STC-20 이라는 마이크 에요 ! 저는 high 음역대가 쎄하게 잘 빠지는 마이크를 좋아하는데 가격대비 성능 훌륭한것 같아요 !^^

오...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썩어가는 귀 힐링하고 갑니다
언제나 잘 부르시네요 ^^

칭찬 감사해요 ~ ! 오늘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 ㅎㅎ 고생많으셨어요 남은시간도 화이팅!

불금불금!!!ㅎㅎ 지오디의 프라이데이나잇 불러주세요 !!

노래 정말 잘 하시네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 과찬이세요 !!

저도 좋아하는 곡이예요
잘 들을게요

소녀 너무 명곡이죠 .. 선곡 고민을 좀 했는데 좋아하셔서 뿌듯하네용!^^

와 노래 잘부르시는분 너무 부러워요 전 다음생애에 ㅠㅠ @jaykim99 님 영상보고 만족할렵니다 ㅎㅎ

아고... 감사해요~~ 아직도 많이 부족해요 ! 노래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노래 공유 감사합니다! 잘 듣고 갑니다~

스팀잇에서 들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신나요^^ 감사합니다

박원의 all of my life 와는 다른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그리고 이문세 선생님의 소녀는.. 가사가 참 찡해요 ㅜㅜ

매번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맞아요 . 신기하게 가슴이 멍 해지는 기분이 드는 가사에요 .! 지나 명곡은 명곡이구나 했어요

우와.. 목소리 진짜 너무 좋으시네요 ㅎㅎ
노래도 너무 잘부르시고!
다음 커버곡도 기다려지네요 :)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조금 더 좋은 퀄리티로 하고 싶은데 기계치가 혼자 하다보니까 부족한 점이 많아요 . 다음 커버도 기대해주세요^^

아아... 이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제이킴님이 부르니 더 좋네요!!

많이들 좋아하시는 곡 을 부를때는 원곡을 망치는게 아닌가 걱정이 많이 되는데 .. 이렇게 칭찬해 주시니 한숨 돌리는 기분이에요 .. ㅎ 좋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크으...저 무한반복중이예요 너무 좋습니다 목소리

@kokyu 님 덕분에 제가 열심히 하고싶다는 마음이 들어요 ! 매번 감사해요 ^^

음색이 너무 좋으시네요.. 크
3분이 순삭되었습니다!! 제 시간 어디간거죠?!

끝까지 들어주신다는데에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

역시 같은 노래를 누가 어떻게 부르냐에 따라 다르네요.
이문세님의 노래도 좋고, @jaykim99님의 노래도 좋고...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

저도 이날 이후로 이문세 선배님 버전으로 매일 듣고있답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

흐~ 소녀! 명곡이죠~ 한참을 넋놓고 듣다보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ㅎ 좋은곡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

그게 음악의 힘인것 같아요. 노래듣던 때로 시간여행요 !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음색이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들었어용
좋은노래 잘 듣고 갑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좋은 음색이라는건 노래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칭찬이에요 !^^ @cookingwoman 님 덕분에 활기차게 하루 시작하게 되네용 !ㅜ

목소리 예쁘시네요 잘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뵈어요 ^^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오.. 날이 갈수록 스팀에 능력자들이 이렇게 늘어나나요!
저도 여자친구가 음악을 해서, 기회가 된다면 이런 활동도 추천해주고 싶어지네요~

여자친구분이 음악을 하시는 군요 ! ㅎ 조만간에 스팀잇에 또다른 능력자분을 만나게 되겠네요!! ^^

안그래도 감성적인 노래가 한결 더 달달해지는 것 같아요

달달하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옴마.. 얼굴도 예쁘신데 노래도 잘하신다니.. 저는 음치라..노래잘하시는분들이 너무나 부럽습니다. 귀호강하게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 팔로우하구가요 ! ㅎㅎ

아이구.. ㅜ 얼굴은 부끄럽습니당 ....
저도 맞팔했어요 ! 좋아해 주시니까 너무 행복하네요 !!
꾸준히 업뎃할게요 ^^

젖고 느껴봅니다.
노래는 어디로 듣는것인가?
귀인지...가슴인지...혼인지...

와 .. ㅠ 제가 들어도 되나 하는 찬사에요
@huarin 님 덕분에 행복한 하루가 될것 같아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힘을주시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저릿저릿한게 느낌 좋네요 ^^ 들으며 스팀잇 산책 다녀야 겠습니다. ~~

산책이라는 단어가 너무 잘 어울리시는 @centering 님 ! 부족한 실력이지만 늘 좋은 감상평으로 힘주셔서 감사해요 ~^^

무슨 말을 적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잘 듣고 갑니다

아니 잘 들으며 스팀 하겠습니다 ㅎ

@tanama님 한마디가 엄청난 응원이 되어요 ~~ 감사해요 ~~^^

제이킴님~ 중간 아이컨텍! 꺅 마지막 부분이 아련아련하네요 잘 들었습니다 :)

아 .. 죄송해요 오그라 드셨죠 ... 저도에요 ... ㅎㅎㅎ
끝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내일 또 들어야겠네요~ㅎ

와 ㅜ 완전 감동이에요 ..근데 이게 댓글이 시간순서가 뒤죽박죽인가봐요 ~ ㅠㅠ 댓글을 이제야 달았네요 ㅠㅠㅠ

오늘도 귀 호강하고 갑니다.. 미미하지만 보팅 누르고가요 ㅎㅎ.. 늘 감사합니다. :)

미미하다니요 .. ㅠ 제가 늘 너무 감사해요 ..

이 노래 좋죠... 노래방에서는 한 번도 못 불러봤네요.. 자신 없어서.. ㅋㅋ 자기 전 이렇게 살아 있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가즈앗!!!

아 ! 살아있는 음악 표현 너무 멋진데요 ..!
노래방에서 한번 불러보시면 멋지실거 같아요 ~! 정말요 ㅎ
부족한 노래지만 감상해주셔서 감사해요 ^^

음색이 좋으셔요^^

가수에겐 최고의 찬사에요 음색칭찬 ㅠ ㅎㅎ 너무 감사해요 ~~

오랜만에 놀러왔네요.. 퇴근하고 듣는 jay님의 노래 너무 좋아요🙈

@jjaebird 님 퇴근길에 함께 할수 있어서 영광이에요^^!

요즘 제이님이 노래를 올리셨나, 항상 찾아보게 됩니다 : ) ... 앞으로 계속계속 올려주세요 ㅠ.ㅠ 이 김에 스팀잇 음반 하나 내시면 ... !?

와 ㅜ 정말요 ... ㅠㅠㅠ 진짜진짜 감동인데요 ..
부족한 영상에 과한 칭찬이에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스팀잇리메이크 버전으로 음반 내면 진짜 행복하겠어요 !! ㅎㅎ

저작권 문제만 검토 후에 없으면 얼마정도만 찍어서 그리하면 좋을텐데 ..

여성의 목소리로 들으니 또다른 매력이 물씬입니다~ 그리고 모니모니해도 목소리 넘 맑으십니다:)!!

감사해요 ❤️ 늘 부족한 영상에 좋은 평 남겨주셔서 부끄럽습니다 ! ㅠ

커버곡 듣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스팀잇에서도 좋은 커버곡을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커버곡 들려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

감사해요 ~~~ 꾸준히 노력할게요 !^^

잘들었읍니다
계속 좋은 노래 들려 주세요~~

감사해요 ~~! 피드 구경하면서 너무 멋지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

아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들으니 또 반갑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맞팔할게요 스팀잇에서 자주뵈어요

You should post your videos on all the categories not only korean, people should be able to hear your talent. its hard to find awesome content. :)

thank you for your comment, I'll do my best and will keep in mind of your advice.

jaykim99님에본연에 컨텐츠는 너무 최고 인것같아요 부러워요 ~~~ !!

아고 감사해요~~~~~~~ !! 재주가 이것뿐인
모자란 사람이에요 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