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그리기 @jaypark7 # 62

in #kr6 years ago

image

축하 모든 steemit 친구, 오늘 밤 나는 내가 오후에 그렸던 몇 장의 그림을 다시 게시 할 것이다. 나는 한달 전에 게시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덜 적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늘 밤에 내가 만든 사진 몇 장을 다시 올리면 좋겠다.

image

이 밤에 나는 펜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사진을 게시합니다.이 그림은 이전 그림과 약간 다르며 제작도 매우 쉽고 흰 종이와 펜과 지우개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희망이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jaypar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