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미디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아 멋집니다. 방금 가입하고 왔습니다. 이미 컨텐츠가 차곡차곡 채워져가고 있네요. 일반 가입자는 글을 쓸 수 없고, 소비만 할 수 있는 것이죠? 뭐 @twinbraid 같은 분들이 오시면 제가 쓸 내용이 별로. ㅎㅎㅎ..

미디엄이 갖고 있는 위상을 한국에서 마마마인이 지고 갔으면 좋겠네요. 토큰 이코노미는 어차피 독자 시스템이면 꼭 SMT를 지고 갈 필요까지는 없으니, EOS, Tron같은 생태계도 있으니까요 ^^

아, 그리고 4번..에서 한번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ㅎ.. ^^;

마나마인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