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63도달 이벤트] 3일간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가입 약 8개월이 지나고 있는 상황에 이제 명성 63에 도달했네요.


사실 명성 61부터는 진짜 거의 오르지 않는 느낌이더라고요.

언제 62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63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ㅎㅎ

명성 65가 넘는 분들은 정말 갓스티미언님들입니다!

그리고 70을 넘는 몇몇 분들은 진짜 넘사벽이고요^^ (존경합니다!)ㅎㅎ


명성 63 달성 이벤트! 풀보팅 3일동안 1일 1회씩 3번 해드립니다!

63빌딩이 갑자기 단순히 생각나서 사진 넣어봤습니다 ㅋㅋ

[이벤트 참여 방법]

  • 보팅만 해주시면 됩니다! (축하메시지는 덤이예요 ㅋ)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2분 선정
  • 02월 13일 오전 08시에 선정(한국시간)
  • 2분에게는 풀(100%)보팅 3회 해드립니다! (약 $2.35 기대)
  • 보팅주사위2 이용합니다. 가장 높은 1순위 그리고 8순위(보팅 기여가 클수록 주사위 던지는 횟수가 많아집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명성도 63 ... 저는 52 ... 뭐 11 밖에 차이 안나네 라고 생각했다가는 큰코 다칩니다. 명성도는 로그 스케일이니까요 ㅎㅎ

정말 축하 드립니다. ^.^;;

저도 빨리 축하받고 싶네요 ...

꿈의 명성이기도 하네요.
보팅 했을때.. 자연수.. 우왕.. 멋져요

@보팅주사위2

Loading...

명성 63 축하드립니다!

명성 63 축하합니다. 저는 아직 갈길이 멉니다~~

우와 저에게 운이 다으면 좋겠습니다
명성63 도달 축하드립니다

명성 63 달성 축하드립니다 :) 63넘어 70 가즈앗!!!
gazuah.gif

명성63 축하드립니다.제이탑님
참여하고 갈께요 편안한밤되세요^^

진심 축하드려요...저도 열심히 하면 도달할 수 있겠죠^^

저는 언제 55 찍을까요 ㅎㅎ
명성도 63 축하드립니다

정말 오랜기간이 지나야 명성이 올라가는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열심히 하면 가능하겠죠?

우왕~63 명성도 축하드려요^-^
63빌딩 센스쟁이 ㅋㅋ

축하드립니다....

혹시나 하고 봤는데 역시나 63빌딩 이였네요 ㅎ
명성 63축하드립니다 ㅋ

와 추카드려요^^
저한테는 도달할 수 없는 천상계같은 곳이네요ㅎㅎ

명성 63은 제게 넘사벽입니다!~^^
축하드려요!~^^

왜 63빌딩인가 생각해봤더니 명성도 63과 맞추신거군요ㅋㅋ 명성도63축하드립니다ㅋ

63 오메..... 축하드려요오옷! 이벤트는 다른분께 양보를!

축하드려요~ 얼마 안되지만 저도 풀봇 날려보고 갑니다 ^^

우왕 요런거감사하네요
레벨업! 축하드려용

우와~ 명성 63 달성 축하드립니다.

꺄~~~ 제이탑님 명성63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히 열심히 뒤따라 가겠습니다아~~~

명성도 63 축하드립니다.
8개월이시면 저와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셨네요.
남들은 팔로워도 명성도 쭉쭉 올라가는데
저도 참 힘들게 올라가는 편이라
축하하는 마음이 더 큽니다.
그냥 꾸준히 하면 뭔가 되겠지요.

우왓! 63명성이시라니 뉴비는 그저 올려다볼 뿐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흥하시길 바래요^^

축하드립니다^^

풀보팅 가즈아~~~~~~~~~~ ㅋㅋ

명성 63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뉴비 이벤트참여해봅니다 감사해요

63레벨 축하드립미다:)짱짱맨!!ㅋㅋㅋ

명성 63 축하드립니다!~

63 달성 축하드립니다^^~

저도 올해 안으로 꼭~~~60일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명성 63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도 빨리 명성도 50 도달하고싶어지네요~ 63달성 축하드립니다~! 근데 정말 포스팅자주본거같아요ㅎㅎ70까지 ㄱㄱ

명성 63 축하드립니다.

굳나잇 되시기 바랍니다~

63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와우 63

뉴비라 무슨말인지 이해는잘안가지만 좋은것같아
보팅&팔로우해봅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풀보팅 가즈아~~~

우와 대박... 63빌딩 높이로 보이네요. 정말 ㅎㅎ

@jaytop 님 63 명성을 달성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난 후에 @jaytop 님보다 낮은 명성을 가진 스티미언들을 생각해주시는 것까지 보니 스팀잇에서 완벽하게 노블리스오블리주를 실천하고 계시네요 !! ^.^
70 명성을 달성하는 그 날도 응원하겠습니다 !!

오오 축하드려요!~~

점수가 높아진것 축하드립니다.
명성63 아주 좋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제이탑님.
저도 기한번 모아보겠습니다~^^

63명성 도달 축하드리며 이벤 참여해봅니다ㅎㅎ

명성 63달성 축하드립니다~

명성 63 축하드립니다. 가입 한지 1달인인데 언젠가는 저도 도달하겠조 ^^;;

축하합니다 플랑크톤도 신청합니다 ㅋㅋㅋ

보팅 ~~~ 리스팀할게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