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스팀] 혼술 + 뼈다귀 해장국

in #kr8 years ago

본스튜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로 219


주말 새벽 잠은 안오고...

맥주한잔 하고픈 깊은밤

24시 해장국집에 들렀습니다

20180209_022629.jpg

뼈해장국에 맥주하나 시켰는데
신분증을 보여달랍니다. 기분이 좋더군요ㅎㅎ

20180209_022635.jpg

20180209_022638.jpg

살이 가득찬 뼈해장국

20180209_022739.jpg

따끈한 국밥에 시원한 맥주로
혼술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신분증 보여달라고 하는집이 최고입니다!
맛. 양 이딴거 다 필요없어요~

신분증내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로 2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김이 모락 나네요 ^^

맞아요ㅎ 모락모락

크으 뼈다귀해장국엔 역시 한술 해야죠!! 넘나 맛있다는.. ㅎㅎ

술이랑 그렇게 잘어울린다죠ㅎ

ㅎㅎ맛있죠.
야식을 먹어야 하나요.ㅠㅠㅎ

악마의 속삭임ㅋ

와...혼술도 은근 매력있죠 ㅋㅋ

감자탕에 대부분 소주를 많이.먹는데. 맥주로 드시군요 ㅋ

전 맥주파입니다ㅋ

와.... 감자탁이 와락 땡기네요 ㅠㅠ

먹스팀은 먹스팀을 부릅니다

저는 지금 일이 끝낫네요 집가는데 한시간은 걸릴듯요 집가서 맥주한잔해야겠네요

맥주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아.. 혼술 땡깁니다 ㅋㅋㅋ
하지만 내일 술약속이 있으니 오늘은 쉬어야겠어요.

혼술도 가끔씩 하면 좋은것같아요ㅋ

뼈해장국에 맥주하나 시켰는데
신분증을 보여달랍니다. 기분이 좋더군요ㅎㅎ

저 해장국집 주인장의 장사 스킬이 장난이 아니네요 ^o ^ ㅎㅎㅎㅎㅎㅎ

아니!!!ㅋㅋ 제가 동안일수도(?) 있는거...잖아요?ㅋ

저도 왠지 모르게 맥주에 해장국이 땡기는 밤입니다. 꿀꺽

해장국좋죠!ㅎ 시원하게 한그릇 하시죠ㅎ

신분증 ㅋㅋ 장사 수완이 좋은 곳이네요
그나저나 먹으면서 해장하시는건가요^^

마시면서 해장이 되더군요ㅋ

크...... 안그래도 얼마전 똥칠이 언니집에서
갑자기 뼈다귀 감자탕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만들어먹었는데...
우와 이거 비주얼 참 침흘리게 만드네요 제이원님 ㅎㅎ

감자탕 맛있게드셨나요ㅎㅎ 씹고뜯고맛보고즐기다보면 한그릇이 뚝닥 없어지더군요ㅎ

잡고 뜯어야 제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께 한조각을 바칩니다ㅎㅎㅎ

역쉬...술은 혼술입니다.. 심시미도 함께해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yjc63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적적하지않게 심심이를 보내주셨군요ㅎ 심심아 한잔하자

드실줄..아신다! 라는 말이 먼저떠오르네요 ㅋㅋ

ㅋㅋ 신분증 ㅋㅋ 최고입니다.

재밌는 하루였네요ㅋ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진리이지요

맞습니다ㅎ 언제나 진리입니다ㅎ

집밖에서 혼술은 못해봤는데..올해 해볼것같습니다 요즘은 아무리 어두운곳을 가도 저에게 신분증을 요구하지않더군요ㅡㅡ

저도 집밖혼술은 처음이었는데ㅎ 괜찮더라구요ㅎ

우와.. 뜨거운 해장국과 차가운 맥주........... 크아....
저도 이번 설엔 찐하게 한잔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설이군요 이제ㅎ 즐거운명절보내세요ㅎ

국밥 맛있어보여요!
거기다 신분증이라니 쎈쓰있네요ㅋㅋ

사장님 눈에는 다같이 어려보이나봅니다ㅎ

뼈다귀해장국의 채점기준. 1.국물이 진한가 2. 고기가 퍽퍽하지 않은가 3.냄새가 나진 않는가..

과연 점수는...?! 어느정도였나요??+_+

명확한 기준을 제시해주셨네요ㅎ 24시 전문점이라 엄청난 맛집은 아니었지만 5점만점으로

  1. 3점
  2. 4점
  3. 4점
    줘보겠습니다ㅎ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ㅜㅜ..

한뼈다귀 하시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