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신메뉴 첵스초코설빙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오늘 먹었던 설빙의 신메뉴 후기를 너무너무너무 알려드리고 싶어서 갑자기! 포스팅합니당
저는 유명한 초딩입맛이라 초코를 정말 좋아하는데 설빙에서 신메뉴로 첵스초코 빙수가 나왔더라구요
포스터 사진 보자마자 이건 내가 가야한다 생각해서 먹고 왔답니다 🍨

KakaoTalk_20180611_195816285.jpg

쨔잔~ 첵스초코 설빙은 요렇게 연유랑 우유가 따로나와요
근데 빙수 자체가 엄청 달기 때문에 연유는 단걸 정말 좋아하시는 분만 넣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우유는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 뿌려서 첵스초코랑 같이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빙수얼음 자체가 우유로 만들어진거라 굳이 필요가 없었어요!



KakaoTalk_20180611_195815882.jpg

이거진짜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 싹 풀리는 비주얼 아닙니까 😇



KakaoTalk_20180611_195815550.jpg

위에 한가득 쌓여있는게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밑에 오레오를 부순것같은 쿠키들이 깔려있고,
그 밑에는 우유눈꽃얼음이랑 첵스초코, 초코시럽이 마구마구 😭 행복의 결정체...

초코, 단맛을 좋아하시는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빙수를 찾으시는분,
첵스초코설빙 강추합니다👍👍👍

Sort:  

오 저도 초코 너무 좋아해요! 커피도 화이트초콜릿모카 이런 단것만 마시구요 ㅎㅎ 설빙 가면 먹어봐야 겠어요 :)

우와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 설빙이 참 메뉴를 잘만드는것같아요!

우왕 저도 저거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 요구르트맛? 도 서비스로 줬었는뎅 이젠 이벤트기한이 끝났나보네요ㅎㅎ

와아 서비스로 뭐가 나오는 기간이 있었나봐요~ 아쉽네요 ㅎㅎ

으악ㅜㅜㅡ

첵스가 있는 빙수도 있다니 이건 꼭 먹어줘야 할 것 같네요

진짜 필수로 먹어봐야하는 메뉴같아요 ㅎㅎ

첵스 너무 좋아하는데 빙수에도 들어가는군요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완전완전 추천드려요 :)

이야..
비주얼이 참...;;;
어서날 드세요..
라는 듯한;;;

ㅋㅋㅋ정말 그렇죠!! 비주얼이 대박이에요😻

첵스 빙수는 또 처음 보내요!! 한동안 빙수를 안먹으러갔더니!!!!

여름엔~~ 빙수죠!!! ㅎㅎㅎ

안먹을수없는

진짜 안먹고는 못버티는 메뉴죠!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저도 한입씩 먹을때마다 아쉽더라구요 ...😂

첵스초코 빙수라니ㅠㅠ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입안이 달달해지는 느낌이에요!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ㅠ

달달해서 우울한 기분 힐링하기 딱이었어요 ㅠㅠ

엄청 달달 하겠는데요 ㅋㅋ조만간 시식하러 가야겠어요.

시식 강추드립니당 ㅎㅎ

저는 통통해서 살찌겠지만 옆에 있으면 금개눈 감추듯 먹을수 있울것 같아요 ㅎㅎ. 편집도 깔끔하게 잘하시네요..📖

요런건 살안쪄요! 맛있는건 0칼로리 ㅎㅎ...
편집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우 위에 있는 까까너무 맛있겠습니당.. ^^

너무너무 맛있겠죠~~~ 😄

첵스초코에 설빙이라니 믿고 가는 조합이네요~ 초코초코!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초코들의 결정체인 것 같아서 빨리 먹으러 가고 싶네요. 수요일에 시험 보고 당 충전하러 가야겠네요~

수요일에 시험이시구나~ 시험 멋지게 잘볼거에요!
시험끝나고 당충전도 성공적으로 ㅎㅎ

아이들이 보면 마구 달려들 비주얼이네요..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비주얼이죠 ㅎㅎ!

빈님 사주세요~
저도 초코 좋아합니다~

스카이님이 사주셔야죠~~ >_<

저는 항상 설빙가면 티라미수설빙만 먹었는데, 주변에 보면 첵스초코설빙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초코맛을 좋아하는데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

초코초코한게 당충전하기 딱이더라구요 :)

보기만해도 달아요 ㅋㅋ

눈으로만 먹어도 달죠 ㅎㅎㅎ

비쥬얼만봐도 완전 달달 달달♥♥한입먹으면 행복해질것같아요♥♥♥

한입먹으면 기분이 사르르 ㅎㅎ 세상행복하죠♥♥

얼큰한거 먹고 후식으로 달달구리 시원한 빙수 좋네요^^
첵스초코 좋아하는데 ㅎㅎ 더 달달한 빙수 좋습니다~!!

역시 달달한 후식은 너무 좋죠!! 😻

다음에 꼭 먹어보러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완전완전 강추드려요! ㅎㅎㅎ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요!!

그렇죠!! 설빙이 신메뉴 아이디어가 참 기발한것같아요 😺

요즘 설빙 사진이 올라와 아주 고문이네요 ㅎㅎ 초코빙수 비쥬얼이 아주 압도적이네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ㅠㅠ

비주얼 대박이죠! 저도 포스터 보자마자 먹고싶어서 달려갔답니다 ㅠ_ㅠ

으...이제 빙수먹는 계절이 온게 맞는 듯 싶네요.ㅋㅋ
엄청 높이 쌓아놨군요.ㅋ먹기 안힘들던가요???ㅋ

안그래도 아이스크림이 자꾸 쓰러지려고 해서 먹다가 조심히 쓰러뜨려서 먹었답니다 ㅋㅋㅋ

후와~ 대박 비쥬얼인데요..??

나두 초코러버라...
곧 가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초코설빙 고고고!!

꼭 먹어봐야겠군요 ㅎ

초코러버라면 필수메뉴죠 ㅎㅎ

우와우와!!! 첵스 초코 설빙이라니!!!
코코볼은 왜 없는 걸까요....
코코볼도 좋아하는데 헤헿

코코볼빙수도 있으면 대박이겠네요 >_<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4 장연빌딩 설빙 강남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4 장연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으아닛!! 이거 진짜 맛나겠네염 ㅠㅠ

완전 달달하고 엄청맛있더라구요 ㅠㅠ

크....멜론 통째로 나오는 빙수랑 딸리프리미엄만 먹어봤는뎁... 첵스 도즈언 해봐야겠네염 ㅎㅎ

Congratulations @jbea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56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