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의 짧은 여행..

in #kr6 years ago

개인적인 사정으로 우울한 나날을 보내던 와중에 맞이한 세부여행... 처음에는 폰으로 포스팅 할까도 했었지만, 왠지 그냥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껏 쉬다 왔습니다.
그러다보니 1주일... 딱 1주일만에 컴퓨터 앞에 앉아 스팀잇을 열게 되네요.

20180528_092208.jpg

자유여행이라 일정을 내마음대로(마나님 마음대로 ^^;) 조절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정말 휴식다운 휴식을 취하고 왔습니다.
숙소에서 늦은 아침을 먹고 해변으로가서 놀다가 페러세일링도 하고 낚시도 하고 여하튼 오랜만에 휴식다운 휴식을 취하고 왔네요.

OI000144.jpg

동행하신 장인어른은 조금 불편하셨을수도 있으려나, 그래도 마지막에 재밌었다고 말씀해주시니 그마저도 감사하네요.

OI000192.jpg

이렇게 일주일을 쉬고보니 막상 포스팅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사히 돌아왔음을 알리는 글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오랫만이에요.안보이셔서 무슨일있으신줄 알았다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일들을 잊는데는 여행만한게 없죠^&^
일주일 자유여행 먹고자고 널구..
행복한 기억일것 같습니다.

무사 복귀 축하드립니다. ㅋㅋ
불금 오늘도 가즈앗!!

감사합니다.^^
조금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지만, 나름 즐거운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요즘 안보이길래 근황이 무척 궁금했어요~
다시 달리셔야죠!! ㅎㅎ

네.. 또 열심히 달려봐야죠.. ^^
감사합니다.~~~

어쩐지 오랜만에 보이시네요. 즐거운 주말 맞이 하세요ㅎㅎ

덕분에 즐거운 주말이 될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세부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우울한 마음은 세부에 놓고 오셨길 바래봅니다~ !!

살짝 내려놓고 왔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 쉬고 오셨나요? 무슨 일인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덕분에 잘 쉬고 왔습니다. ^^
별일은 아니고 그냥 기분전환삼아 다녀온 겁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하!!!! 부럽습니다!!! 저는 제주도라도 갔으면 좋겠네요~!!

얼마 드셨나요 (-_-;; 쿨럭;;; 현실적인 질문 ㅎㅎ

^^
미리 예약해둔 것이라 그리 큰 비용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항공료가 가장 많이 나온것 같은데, 정확히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1주일도 참 길게 느껴지네요 저는
1주일간 여행만 떠날 수 있다면.ㅠ
잘 쉬고 오셨은 이제는 다시 화이팅하셔서 스팀잇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주 재밌게 놀다 오셨군요.

장인어른과 화목하게 지내는 사위의 모습 참 보기 좋습니다!
멋진 사위시네요! 감동적입니다.^^

아 세부.. 너무 멋집니다 ㅎㅎ 저도가구싶어요 무슨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힘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