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셨나요^^

in #kr6 years ago

집사람과 함께 투표소에 들러서 투표 하고 왔습니다.

20180613_102537.jpg

여러분들도 투표 다들 하셨죠^^ 아직 투표하지 않으셨다면 소중한 한표 꼭 사용하세요~~~

Sort:  

전 점심 사올겸 좀있다가 가려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와이프를 깨워 소중한 한 표 행사하러 가야 겟네요.

한국의 미래가 이번은 달리 보이네요~ 모두들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시는 모습을 이국땅에서 보고 있자니, 가슴 뭉쿨합니다.

오늘 꼭 투표 하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투표는 필수죠!! ㅎㅎ

집사람과.... 털썩!! 전 혼자서...ㅠㅠ
소중한 한표 무조건 행사해야죠!! 국민은 권리인데~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투표 인증 멋지십니다! : )

지우고 싶을 때 지울 수 없는 스팀잇에서 지문 노출은 위험합니다...

권리는 반드시 행사를~~ 투표하셨다니정말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저는 해외살아서 이번엔 투표 못했어요! ㅠㅠ

인증샷 남기셨군요.ㅎ
저도 하고 왔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