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TRX) 호재는 생겨나는데 가격은?

in #kr6 years ago

고래.jpg

어제부터 트론에 관한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인도네시아 코인거래소 중에 하나인 indodax에서 오늘 그러니까 6월 5일
트론을 상장한다고 하는군요.
좋은 소식이죠..~~

또하나 코인엑스라는 거래소라고 하던데, 이게 영국 거래소인가?
아무튼 6월 6일 트론을 상장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연이어 두개의 거래소에 상장될 트론을 보니 그저 즐겁기만 합니다.^^

그런데 왜 가격은 계속 떨어지는 것일까요?
누군가의 장난질일까요. 아니면 저런 소식들로는 불안한 시장분위기를
반전시킬수 없다는 것일까요...

아무튼 이런 상장소식 말고도 여러가지 호재들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진
트론인만큼 조만간 반등해서 딱 100원까지만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500원까지^^
트론 가즈아~~~~

Sort:  

아무래도 시장이 비리비리하니깐 힘을 못 쓰는 것 같습니다 ㅠㅠ 모두 다 가즈아

이제 제발 좀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스팀, 스달 트론 모두 모두 달려라... 가즈아~~

트론의 호재
트론 예전에 보유했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슬프네요ㅠㅠ

지금 가지고 있어도 영 신통치가 못합니다. ㅜ.ㅜ

트론 좀 사 놓고 있어야 하나요?
돈은 없고 사고 싶은건 많고.....ㅡㅡ

트론 사도 분위기가 영 아니어서 크게 오르진 않을 듯 합니다. ㅜ.ㅜ

트론도 플랫폼 코인이죠...
물량이 많아서 쉽게 옴직이질 몬 하나바요...
한번 탄력받음 좋을건디...ㅎㅎ
홧팅!!요

^^
감사합니다.
하루 빨리 트론이 천장을 뚫고 날아오르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전 트론이 없네요! 500원이라니... 너무하세요!!
지폐한장은 되야지...ㅋㅋ 트론 천원 가즈아~~ ^_________^

^^
트론 천원 가고 스팀 10만 가즈아~~ ^^

좋은 정보네요. 트론 구매 고민해 봐야겠습니다.ㅋㅋ
500원까지 가즈아!!
감사합니다.^&^

트론 떡상 가즈아~~

트론 좀 가즈아 ㅠ.ㅠ

기다리면 오를겁니다...! 보팅 맞팔신청하고가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