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성비 최고의 편의점 팥빙수

in #kr7 years ago (edited)

정말 스티미안 여러분들께만 적극 추천해 드리는 편의점 음식입니다.
원래가 제가 '팥 성애자'라, 여름에 팥빙수라면 환장을 하는데요.
가을+겨울에는 '1인1닭', 여름에는 1일3빙수를 생활신조로.. ㅎㅎㅎㅎ

오늘 추천해 드릴 팥빙수는 웬만한 '팥빙수 집'보다 훨~~~~씬 맛난다는 것을 자신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

먼저, 이 팥빙수는 G* 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다른 편의점에서는 보질 못했네요.

(아.. 참고로... 맛평가를 전문하는 블로거들 처럼, 전문가용 카메라를 쓴다거나, 조명을 설치한다거나.. 그런건 없으니까요. ^^;;;;; 화질이나 사진의 구도는 밑바닥임을 감안해 주셔요~~ ㅎㅎㅎ)

각설하고요.. ㅎㅎ 일단 겉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

요걸 개봉하면
.
.

요런 모양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벌써 침이 고이네요. 헐헐헐)
.
.
.

내용물 안쪽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나 단면도를 보여드리기 위해.. 칼로 절단.... 절단... ㅎㅎㅎ 쒼나.. 쒼나...ㅎㅎㅎ

앗.. 생각은 아래와 같이 깨끗한 절단면을 구상하.....였......

실제는 ...

아.. 역시.. Fail....

이상과 현실은 하늘과 땅차이네요... (음식 평가하시고, 블로깅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

이렇게 된거.. 그냥 막 꺼냅니다. ㅎㅎㅎㅎ (역쉬 쒼나.. 쒼나... ㅎㅎㅎㅎ)

아.. 생각보다 예쁘질 않네요. .ㅠㅜ

모냥은 좀 빠지게 나왔지만, 빠지는 모냥만큼 맛을 보충해 줄.. 비장의 무기가 있었으니....

쨘~~~~~~~~~~~~~~~~~~~~~~~~~~~~~

바로~~ '비비~~~빅' 임미다~~~ ㅋㅋㅋㅋ

요 비비빅이 약간 모자란 팥의 중량감을 더해줄것입니다. (전 팥성애자니까요... 심할땐 비비빅 두개 추가하기도. ㅎㅎㅎ)

요로케.. 요로케.. 쒼나 쒼나... ㅎㅎ

넣어주시고요... 요 비비빅이 잘 안녹으니깐요...
요로케 요로케...

칼로 슥삭슥삭 잘라서 넣어주셔도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칼은 항상 조심해서 다뤄야 합니다. ㅠㅜ )

그럼... 이런 모양이....

아. 역시 맛깔나 보이진 않네요. ㅠㅜ (맛은 기가 막힌데... ㅠㅜ)

슥삭 슥삭.. 비벼 줍니다. ㅎㅎㅎㅎ 쒼나 쒼나... 왼쪽. .오른쪽... 비벼줌미다...

앗... 비벼주는 숟가락은 베라의 풀라스틱 숟가락입니다. ㅎㅎㅎㅎ
역시 팥빙수는 풀라스틱 숟가락이죠.. 팥빙수와 쇠숟가락의 조합은... 머랄까....
간장게장+쇠고기 장조림 의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ㅎ

앗.. 비비는 와중에. 감춰져있던, 아이스크림이 등장합니다. ㅎㅎㅎㅎ 올레~~~~~~~~~~~

우유를 넣는 과정을 사진으로 남기질 못했습니다. ㅠㅜ
이런 아마츄어 같으니라구... ㅠㅜ 팥빙수는 약간의 우유가 들어가야 맛납니다.
잊지 말고. 꼭 넣어쥬떼여~~~ ㅎㅎㅎ

다 비비게 되면.. 이런 모양이......

글 포스팅하면서...
벌써 다먹었네요. ㅠㅜ

또 생각나네요.. 이런. .ㅠㅜ

편의점 G*25에 가시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절대 후회는 없으실거에요. ㅎㅎㅎㅎㅎ

제 점수는요....

Sort:  

저기에 비비빅이 들어가야 황금조합이 완성되네요 ㅎㅎ gs25가면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넹~~ 그렇게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비비빅이 빠진다면, 박준형없는 god 정도의 느낌적인 느낌?? 헤헤헤헤~~~~

칼을 왜 쓰시나 했습니다 ㅋㅋㅋ 절단면이라니..

이쁘게 자르는 노하우가 있을텐데요 ㅜㅠ

정성이 가득 담긴 리뷰네요~
그래서 점수가 몇점이라는거죠?ㅋㅋ

코피가 확 나는정도니까 한 90점 정도요? 헤헤~~~

포스팅보면서 우유를 넣으셔야대는데 우유 우유
했는데! 사진에만 빠져있던거군요 하핫 역시!

그럼용~~ 우유는 당연히 들어가야죵~~ ㅎㅎㅎㅎㅎ

저도 저렇게 해먹는거 좋아해요ㅋㅋㅋ 업봇 팔로우 누르고가요~

같은 입맛의 스티미안 이시네용~ 반갑습니다. 맞팔 완료입니다. 저도 자주놀러가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