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크리스마스---저에게도 고래 싼타님이 다녀가셨네요 ^^

in #kr7 years ago

마켓에서 머그잔을 팔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머그잔 판매 포스팅의 보상이 급상승 했습니다...

어제 제가 확인했을때 114불이 넘었었는데 지금은 100불 밑으로 내려갔네요.

더 내려가도 좋은데 고래님이 보팅 취소만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3.jpg

어제 찍어두지 못한게 아쉽습니다~114불이 넘었었는데...쩝!!!

1.jpg

급기야 kr 일일 탑10 랭크에서 1위를 했다는 댓글이 달립니다...

얼마나 기뻤을까요???

푸하하하하 !!!!!!!!!!!!!

" 기쁘다 싼타 오셨네 "

남은 하루도 기쁘게 즐겁게 보냅시당 ^^*

2.jpg

*kr-market, jj-market 태그로 판매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jj-market]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보팅만으로도 물품의 구매가 가능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구매자는 자기 부담금 없이 물품의 구매가 가능한 경우도 있어요~

kr-market 특히나 jj-market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ort:  

wow! Big whale!
축하드립니다 ㅎㅎ
고래에 1/1만분 이정도 보팅합니다ㅠㅠ

@jaytop님 보팅과 댓글 감사드려요~
ㅎㅎ
걍 포스팅의 하나로만 봐주세요 헤헤헤...

응원합니다.
엄청난 영업력을 발휘하셨습니다^^

아하 영업력 배우고 싶네요^^

역쉬 그래서 고래군요 ~~ 헐 ~~ 부럽부럽

ㅎㅎ 역시나 다들 고래님의 영접을 ~~~

헤헤 ^^ 열심히 하시니 좋은 결과가 있는거같습니다. !!
고래산타님이 여기저기 다니시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네요. ㅎㅎㅎㅎ

네 ㅎㅎ
고래님이 kr 의 바다를 휘휘 젓고 다니셨으면 합니당^^

늘 최선을 다하시니까 고래님도 다녀가신듯해요 추카드립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우와 축하드려요!ㅎㅎㅎ 제게도고래산타님이 한번 들르시길😆

@kimhyeran 님께 고래떼가 가시기를 바랍니다~^^

고래가 지금은 제주에 들어와 있군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앗!!! 프사가 바뀌셨네용

앗! 알아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처럼 한개씩 그려보고 있습니다!!

귀여워요^^

언젠간 제주진팜님 대문도 시도를 .... ㅎㅎㅎ

옴마야~~~정말여?
감사합니다^^
강남에 사는 졸부 스타일로 부탁드립니다 헤헤헤...

일단 접수합니다 ㅎㅎ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올해는 안넘어갑니다요~!
실력이 부족하여 노력중이거든요~

랭크 1위에 고래 산타에 겹경사네요~^^
축하드립니다~!ㅎㅎㅎㅎ

네 맞아요~겹경사 ㅎㅎ
게다가 또 포스팅하고 보팅도 받으니 씐나네용 ...

축하드립니다 ㅎㅎ
마지막 그림이 기분을 너무 잘 표현해주고 잇는 것 같아요 ^^

네 ㅎㅎ
저그림 제가 되게 좋아하는 거예요~있는척!!!

우왕 정말 기쁘셨곘어요 ㅠㅠ!!!!!!!! 구경이라도 하고 갈게요 8ㅅ8

허걱.. 어떤 고래님이시길래 말도 없이 다녀가셨을까요?
아.. 궁금하네요.. 신기합니다... 어느정도 보팅됬는지는 모르겠지만 금액이 상당히 높은 것 같네요. ㅎㅎ

네~아마도 제가 받아본 보팅 중에서도 상위권일것 같아요~^^

와우.. 고래님들 한번씩만 지나가줬음 좋겠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고래의 힘이 어마어마 하네융...ㅋㅋㅋㅋㅋㅋㅋㅋ마켓 활성화 화이팅^^!!

헛!!! 감사합니다^^

한라봉초콜렛보다 머그잔이 더 잘팔린다고 소문났어요-
축하드립니다^-^

헛!!! 한라봉 쵸코렛은 제가 여름이라서 가을로 미룬 아이템인데 ㅎㅎ
1.jpg

좋은 일을 하셨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스팀잇에서도 카톡처럼 이모티콘을 활발히 쓸수 있다면 많이 살텐데...
누가 스팀잇 카톡 이모티콘 개발 안해주낭

카톡은 아니지만... 이모티콘이 있긴 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항상 응원할게요 ㅎㅎ !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앗!!! 감사합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ㅎ

@leesongyi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