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생태숲에 가서 시원한 공기를 마시고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힐링이 필요하여 집 근처 한라생태숲에 다녀 왔습니다. 웃기게도 머리를 비우러 갔는데 머릿속에서 스팀잇 스토리가 이어지는 겁니다. 좀 유치할수도 있는데 한번 시작해 볼께요^^

한라생태숲(스팀잇)의 안내판(테그)를 살펴봅니다. 수많은 카테고리 중에 유독 kr 테그들이 눈에 띄는군요~

뭐라고 뭐라고 하는데 사실 누가 지키고 있는것은 아닙니다. 스스로 알아서 하는 것이죠

산책로가 정말 잘 정돈돼 있네요...마음이 시원해집니다.(요즘 보상이 늘어나서 너도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연꽃(스티미안)이 하나 둘씩 피어나고 있습니다. 저 연못을 가득 채우면 얼마나 아름다울지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예쁜꽃에 벌들이 찾아왔습니다(블로그에 찾아와서 보팅해주고 댓글 달아주면 정말 기쁘죠...하하하 웃음이 납니다)

공사중이군요(내가 부족한 부분은 조금씩 배워나가면서 포스팅 하다보면 3000 팔로워, 명성 70을 이룰수도 있을것만 같은 무식한 희망까지도 생깁니다 하하하)

앗!!! 뱀조심(자나깨나 안티 조심 ㅎㅎ 눈에는 안띄지만 지켜보고 있을지도요)

인동꽃을 하나 따서 꿀을 빨아 먹어봤습니다. 어릴때의 그 꿀맛은 아니네요. 먹을것이 귀하던 때라 개미 눈곱만큼의 단맛이 더 크게 느껴졌었나 봅니다.

벤치를 보니 쉬고 싶은데 혼자 앉기는 커 보입니다. 북적북적 일행이 많았으면 꽉찼을 자리인데...

부서진 이정표를 보니 답답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금방 보수할수 있을것 같은데...

뽕나무 열매가 바닥에 마구마구 떨어져 있네요...그래도 따면 안되겠죠

세갈래 길이 나왔습니다. 어디로 갈까요? 이젠 좀 쉬고 싶어서 집으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노루를 만났습니다.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헛!!!뱀일까 깜짝 놀랐습니다. 오늘 스팀잇 계정의 해킹이 있었다는데 계정 관리에 특별히 힘써야겠습니다. 이크 무섭네요

시원한 물 한바가지 마시니 정말 꿀맛이네요. (월렛을 볼때마다 행복 행복 해집니다...)

신발에 흙을 털고 가라고 에어 컴프레셔까지...센스 굿이네요^^

전망대에서 한라산을 바라봅니다. 안개라 잘 보이지 않는군요(전문적인 지식도 없고 컴 다루는것도 서툴고 포스팅 할때마다 헥헥 대지만 그저 조금씩이라도 나아졌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차에 관심이 전혀 없는 스타일인데 오늘따라 외제차가 넘 멋지게 보입니다. (중국의 스윗을 볼때마다 참! 멋진걸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나의 현실은 세차 안한 모닝 ㅋㅋ(모닝 차주분들 오해 마세요,,,저 모닝 좋아해용 ^^)
계산해 봅니다. 스팀달러 몇년을 모아야 저 차를 살수 있을까?
ㅎㅎㅎㅎㅎ

제 포스팅을 보고 조금이라도 재밌으셨기를 바랍니다~그리고 오늘 하루도 행복합시다^^

Sort:  

인동꽃 꿀맛은 저도 한번 느껴보고 싶군요 ㅎㅎ
포스팅 감사히 보고갑니다.

인동꽃 진짜 안드셔 보셨나요?

네. 꿀처럼 달다고 하셔서 맛이 궁금합니다. ㅎㅎ

예전처럼 꿀맛은 안나더라구요 ㅎㅎ
아직 젊으시면 음... 생소하기도 하겠다는 생각은 듭니다^^
저흰 어릴때 늘 먹었던거라...

네 ㅎㅎ 이렇게 자연의 지혜를 통해서 맛을 볼만한 것이 있다니 감탄이 나오긴 합니다. 저도 집 앞에 산딸기를 몇그루 심었는데. 저는 아직 그정도 밖에 지식이 없습니다.

동네 어르신들께서 두릅을 주시고 앵두를 주셔서 맛을 처음 본 것도 많습니다. 어딜가나 인사를 잘하면 어르신들은 자연의 먹거리를 하나씩 따서 맛보라고 주시곤 합니다. ㅎㅎ

작년에 오디를 처음 맛보았는데. 매일 집 앞의 오디를 따먹으니 시력이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런 자연의 지혜를 알아가는 맛이 쏠한 요즘입니다.

말씀하신 꿀맛도 양평에서 찾아서 한송이 따서 맛을 봐야겠습니다. ㅎ

upvoted

Thank you

Let me invite you again. Come and Visit to my blog posts. If you are ok, please press upvote for me . Peace

제주의 이점은 정말 돈으로 환산할수 없는 부러운 부분이 있군요.. 7차산업혁명쯤가면 향기와 공기도 전달되려나요?! ^^ 스팀잇에 뇌구조를 획책?당한 재미난글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돈주고 공기 사기 싫어서 지금 공짜로 실컷 만끽해 볼려구요^^

인동꽃 꿀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참 요번에 이벤트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요~

증상이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헛!!! 위로가 됩니다 ^^

어른을 위한 동화 한 편 읽은 것 같아 좋아요 :-)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한데 이렇게 읽어주시는 분들이 감사하죠^^

아 아.. 제주도 ㅠㅠ

좋은곳에서 힐링하고 오셨군요.

네^^
감사합니다~

제주도 정말 이쁘네요 ㅎ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제주도 가고 싶어라~
사진만으로도 힐링이 좀 되는 듯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저도 꼭 한번 놀러가야겠어요 !

네~^^ 감사합니다

우와 한라생태공원 정말 좋네요 재주진팜님
저는 사진으로 힐링하구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거 짱 좋습니다 ~~~ 힐링이 되는군요ㅎㅎ
모닝이두 세차가 필요 할거 같아요 하하하하

일상 생활에서 계속 스팀잇을 떠올리시니 이것도 직업병 같습니다. ^^

눈꼽<눈곱, 머리속 <머릿속

헛!!! 감사합니다
선생님^^
근데 오늘 두 단어는 또 틀릴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ㅎㅎ

눈으로 힐링하고 갑니다 ㅎㅎ
제주도 가면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귀요미 좀 크면 도전 !!!

한라생태숲을 같다오지 않아도 같다온거 같이 아주잘보았어요~^^
끝부분도 넘재미있네요~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카페모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네요

멋지시네요. 좋은 곳에서 힐링하시고.. 삶을 즐기고 계신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혁님도 행복하세요^^

조깅을위한 좋은 장소

삶에 여유가 느껴지십니다. 부럽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우와 이렇게 멋진곳이 집근처에 있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비유가 센스있게 착착 들어맞네요!

앉으나 서나~ 스팀생각~
인생은 스팀처럼!!!

힐링되는 포스팅이네요!

저도 가봤는데 조용하게 걷기 참 좋은 것 같아요 ^^

8월초에 제주여행 계획중인데 생태숲도 검색해 봐야겠네요...ㅎ 완전 녹음속에 힐링되겟어요

와 노루가 그냥 저렇게 보이나요?! 신기하네요ㅎㅎ

제주도 가면 꼭 가봐야될곳이네요 ㅎㅎ

제주의 공원,
한적한 시간이라 그런지 더 편안해 보이네요.
여유가 느껴지는 글
잘 보고 갑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머리가 시원해지네요 ㅎㅎ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맛팔 부탁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