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jj마켓]스팀달러 팝니다---100스팀달러!!!---마지막

in #kr7 years ago (edited)

---판매 : 100 스팀달러(나눠서 판매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판매금액 : 한화 10만원---

---거래방법---

1.구매희망자는 보팅을 한다(풀보팅!!! 부탁드립니다~최근에 보상이 많이 줄었어요...)

------>풀보팅을 하고 구매합니다~라고 댓글 다신분에 한해서 선착순으로 하겠습니다.

2.스팀쳇으로 메세지 남겨주세요~

정보 교환 후에 제 계좌로 입금확인이 되면 바로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Great topic Thanks for sharing

구매합니다!

스팀쳇 주시겠어요?

Congratulations @jejujinfar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풀보팅을 하고 구매합니다.~" 저요저요~ 또 구매

IMG_8029-3.jpg
감사합니다.^_^
스팀잇 로고랑 너무 잘 어울리는 파란색 스포츠 타올 잘 받았습니다!!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ㅁ^ (신난다!!)

와우!!!
파란색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jejujinfarm 님께 받은 건데 놀라워 하셔서 놀랍네요.ㅎㅎ;;;;

헛!!!그런가요? ㅎㅎ
저는 집에 스포츠타올이 너무 많아서 이번에는 받지 않았어요...
제가 원래 노란색을 좋아해서 노란색만 눈에 들어왔었거든요

안녕하세요. 저도 스포츠 타올 잘 받았습니다. 원하던 파란색이 딱 왔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응답을 해주사이다….

본건은 마감됐어요~

@inhigh님과 거래가 된건데 완료 표시를 안했네요
죄송합니다~

엇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jejujinfarm
혹시 앞으로 @krexchange에서 100 SBD를 100달러 가격에 구입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jejujinfarm 님께서 매도 거래 참여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가능하다고 하시면 앞으로 매수자가 나타나면 제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비렉으로 빼둔게 200개 정도 되는데요...
비렉에서 팔리기 전까지는 가능합니다
갑자기 전송불가 상황이 생기는것도 고려해 주셔야 할듯해요...

200SBD 매수하고 싶으신 분이 계신데 여기에서 거래 가능하신가요? https://steemit.com/kr-exchange/@krexchange/6vfebf-sbd-10sbd-11-285-100sbd-112-850 가능하시면 매수자 분 아래 대댓글 부탁드립니다.

일단 전송해보고 되면 다시 말씀드릴께요

매수신청 하신분이 두분이신데 어디다가 댓글을 달아야 하는건지요...
@krexchange님께서 정하셔서 제 스팀쳇으로 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기왕이면 저는 한분과 했으면 합니다

거래 감사합니다. tip! 혹시 앞으로도 가능하시면 거래 부탁드려도 될까요?

@jejujinfarm 님 혹시 100SBD를 더 매도할 의향 있으신가요? 매수 요청하신 분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exchange/@krexchange/sbd-10sbd-11-260-100sbd-112-600

스팀로또의 당첨금 지급이 걸려있는 상황이라서 주말이 지나봐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주진팜님 거래소에 매도할 SBD 여유가 있으신지요? 그리고 혹시 임대 의향 있으신지요? (수정합니다)

거래소에는 스팀달러가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 파워다운 중이라서 임대는 불가할것 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팅에서 10.433 SBD가 발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