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한다 100 팔로워 이벤트! 별다방 커피랑 다이어리 쏩니닷 >ㅁ<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 전반적으로 재테그에 굉장히 관심이 많으신것 같아서 제가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아직 재테크라 할 재테크는 잘 모르고 있어서 만족하실만한 계획을 말할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올해 했던 것처럼 암호화폐로 투자 수익을 얻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youngbinlee 님의 글 중에서 비과세해외펀드 추천해주시는 글을 보았는데요. 그걸 보고 바로 유명한 증권사 계좌들을 하나씩 만들었습니다 :D 추천해주신 종목 별로 좀 더 알아보고 ETF 소액 투자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이야기 나누도록 해요 :)

Sort: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이 그저 내년에는 어떻게 투자를 할까.. 하고 한번쯤 고민해보신다면 그걸로 이 이벤트의 의미는 충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비과세해외펀드 계좌는 진짜 훌륭한 투자처이고, 이걸로 투자 경험을 익혀 나가는 것은 대단히 장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