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eong Paul입니다.
8월15일은 광복절이기도하지만 2017년 8월 15일은 조금더 특별하죠.
바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정식출시되었는데요.

과거 한국 민속놀이라고 불리는 스타크래프트.
오늘 아침에 맞다 리마스터 업데이트되지 하고 궁금해서
블리자드 앱을 켜봤습니다.

리마스터 업데이트.png

참고로 저는 구매를 하지않았는데요.
업데이트가 되더라구요. 당황...
아니 구매를 안해도 이용이 가능한가 해서 일단 업데이트를 하도록 냅뒀는데,

실행시켜보니 아니네요^^;;
그렇지만 언어선택은 가능한것인가 의문이 들어서
한국어 음성을 선택했습니다.

언어선택.png

다시 재실행되면서 업데이트를 추가로 하더라구요.
오... 리마스터 안사도 한글로 즐길 수 있구나.
세종대왕님 짱짱맨...

부푼기대를 안고 업데이트 후 실행을 했더니..
엥? 그대로네요. 아 음성만 선택해서 그런가?
미션을 들어가보앗습니다.. 음 그대로군요.

결론


+)리마스터 출시되서 스타가 용량이 무려 7기가짜리 괴물이 되었다.
+)하지만 제대로 이용하려면 리마스터를 구입해야 하고, 가격은 1만6500원
+)음성과 한글을 즐기려면 역시 구입을 해야한다.

차라리 구매를 하면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이게 뭔지.. 실망이네요 블리자드.

Sort:  

와~ 스타가 7기가라니 적응이 잘 되지않는군요 ㅎㅎ

저도 업데이트하고 깜짝놀랫어요.

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드디어 출시되었네요 +_+
한정판으로 구입해두었는데 이제 개봉해서 플레이해봐야 겠습니다.

한정판이면 스킨도 있는건가요? 오.. 멋지네요.

헐 스타가 7기가ㄷㄷㄷ 아무렴 구매를 해야겠죠ㅎㅎ 다시 붐이 일어나리라봅니다ㅎㅎ

벌써 유명한 유튜버들은 스타 리마스터로 컨텐츠를 양성하고 계시더라구요.
19년이 지난게임인데 인기가 아직도 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