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복구] 월요병이 사라졌어요

in #kr5 years ago (edited)


(폭발 현장 사진)

인근 공장의 폭발 사고 이후, 계속된 비와 지나간 태풍...

전기, 설비에 비 맞으면 그야말로 타격이 어마어마해서,

급하게 방수포로 덮었습니다.

어떤 곳은 엄두도 못내, 주요 설비들만 옮기고, 방치해 뒀네요.


(많은 공장이 방수포 작업을 했지만, 태풍오는 날 거의 다 떨어져나가고...)
(다행히 비는 많이 오지 않아 내부 설비는 괜찮을 것으로 예상)


(이 공장은 H빔 빼고 다시 지어야 할 듯...)

실종자는 여전히 찾지 못해, 유가족 분들이 해당 공장에 와 계시고,

소방서, 경찰, 군부대에서까지 와서, 사체 일부라도 찾으려 하고있지만,

아직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끔찍한 이야기지만, 폭발할때 산화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시다 시피, 사체 일부라도 찾지 못하면, 사망처리가 아닌,

실종처리로, 보험금 지급도 되지 않기에, 안타까움이 더 크네요.

우려했던것과는 달리, 태풍은 큰 영향이 없었지만, 월요일 부터 또 비가...

주말 없이 아침 일찍 부터 출근해, 실내외 복구 작업을 하다보니,

어느덧 추석 연휴가 다가왔네요.

요일 감각 상실로 월요병이 사라졌네요.ㅋ

모쪼록 공단 지역 모든 곳이 빨리 복구되었으면 합니다.

(창고 구석탱이에서, 작은 책상에 앉아 간신히 몇자 적어봅니다..ㅠ ㅠ)

Sort:  

헐... 실종자분을 아직도 못찾았다니...ㅠ
쟈니님 공장도 빨리 복구되시길...

아공;;: 여파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셨겠네요.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