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기부] 1댓글 = 1천원 (어머! 이건 널리 알려야해)

in #kr5 years ago

중복인진 모르겠지만,

1댓글 = 1천원의 기부가 되는 사이트가 있네요.

(중복이면, 삼계탕 먹겠음... 이런 썩어빠진 아재개그 라니..)

http://www.happybnk.co.kr/User/Hope01

부산은행에서 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 회원가입 X

  • 개인정보 입력 X

  • 그 어떤 요구 사항 X

그저, 응원하기 클릭하고,

원하는 닉네임 적고, 비번 적고, 댓글 적으면 끝.

스마트폰으로 하면, 중복기부도 된다고 합니다.

작은 힘이 모여, 큰 힘이 됩니다.


여름 휴가철 전이라 그런지, 정신 없이 바쁘게 보낸 이번 한 주...

언제오나 싶었던 금요일 오후는 이렇게 또 와있네요.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되시고, 주말에 에너지 충전 잘 하시길 바래요.


(금요일 오후 반차 쓰고 퇴근하는 분들, 빗길 운전 조심하시구요 ^^)

Sort:  

쟈니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차라는 것 쓰고 싶다 ㅠ,.ㅠ

날씨가 더우니, 더더욱 일하기 싫어지는 나날입니다. 저도 반차, 연차 쓰고, 집에서 뒹굴거리고 싶어욧~!! ^^

기부만큼 좋은것도 없죠~^하기가 힘들어서그러지

댓글로 기부가 되니, 정말 좋네요 ^^

같은지역은행인 부산은행이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를 하고있는지는 처음알았네요

이렇게 간편하고, 좋은 프로젝트는 전 세계로 퍼져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jhan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s~ ^^

중복이면, 삼계탕 먹겠다.
재밌는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더운 여름, 좋은 음식으로 더위 잘 이겨냅시다~ ^^

좋은 프로젝트네요!! 쟈니님~
따뜻함을 전하는 부산은행이네요.

전국 은행으로 퍼져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좋네요 저도 해볼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작은 힘을 모이면, 어려운 이들에게 큰힘이 되겠죠? ^^ 감사합니다. ^^

반차 ㅎㅎㅎㅎ
저 동영상이 왜 나오는지 알겠어요~ ㅎㅎㅎ


ㅋㅋㅋㅋ

좋은 정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정보는 나눌 수록 더 좋아지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