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보고] 공장폭발, 인근 지역 초토화

in #kr5 years ago (edited)

회사 근처 화학공장이 폭발하였습니다.

이미 뉴스에도 나오고, 인근 지역은 초토화가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와 공장동의 모든 건물외별과 실내 천정, 전기 등

거의 모든 곳이 파손 되었습니다. (거의 새로 지어야 할 판...)

폭발 공장에서 25km떨어진 주택가에서도 폭탄 터지는 소리가 났으니,

그 충격파는 어마어마 했고, 주변 건물들은 진짜 폭탄 맞은 듯합니다.

충격파가 얼마나 컸는지 짐작이 가네요.

밤 11시 48분 폭발 소리를 들었는데, 낮이 었다면, 인명피해는

어마어마 했을 겁니다.

여름휴가 전후로, 업무가 바빠 스팀잇도 못하고 있었는데,

추석 전, 여전히 바쁜 시기인데, 이런일이...

폭발 직후, 밤에 나와 지금까지 비상근무 중입니다.

내일부턴 가을장마...주말엔 태풍소식까지...

(스팀잇도 문제가 발생했다며 업데이트하란 문구..ㅋ)

한동안 회사에서 먹고자고 해야겠네요...

빨리 복구되길...


(27초 폭발영상은 제가 찍어, 제보했네요)

반경 수km 이내 공장들과 회사들도 충격파에 심각한 건물 파손이 나서,

임시로 방수로 덮어씌우고, 분주한 모습입니다.

대원폴리머라는 곳에서 폭발이 일어났는데, 이번이 세번째!!!
(안산 공단에서도 폭발이 있었고, 충주로 이전 해와서 세번째)

대체 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실종자 1명이 있습니다. 대원폴리머 직원인데, 아직 못 찾고 있네요. ㅠ ㅠ

내일부터 비오고, 주말에 태풍....하....

Sort:  

헐~~ 충주 사고 뉴스는 못건 같은데.... 쟈니님 회사 근처였군요?
쟈니님은 별 피해 없는거죠?

그나마 천만다행인게, 추가 인명피해는 없습니다.
단지, 공장, 사무실 벽 다 날아가고, 천장 붕괴되어서, 보수공사 (거의 새로 건물 올리는 느낌) 중이네요.
비도 오고...태풍도 다가오고...ㅎㅎㅎㅎ(넋이 나간 웃음소리...)

이것이, 저희 회사 건물 중 하나입니다...

무섭네요. 그래도 큰 인명피해가 없어 다행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낮에 폭발안한게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들을 하고 있습니다.
낮에 터졌으면 인명피해 어마 어마했을 듯 하네요...

인명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실종자 1명이 있는데, 여전히 찾지를 못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