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랑은 늦게해야 배가 되는것!(하지만 너무 늦은듯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자랑질 늦은 대신, 1일 1포로 남은 자랑거리 다 쏟아주실거죵? ㅋㅋㅋ
앞뒤가 똑같은 이송이님과 역시나 앞뒤가 똑같은 야야님의 금손은 어디서나 빛이 나는군요^^

김땡땡님께 뭔가를 받으시는 일만 남으셨으니....혹시...

"변진섭이 부릅니다...네게 줄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Sort:  

키키님에게 몽둥이 찜질을 선물드리고 싶습니다.

Capture+_2017-09-30-16-30-04-1.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자야 되는데, 댓글보고 빵터져서 미친듯이 웃고 있다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쟈니님 절대로 그럴일은 없습니다(아주 단호!!!) 강냉이 털고 싶으니까 주먹을 준비해서 기린아님께 드려야할거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