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ok&muk] 고속도로 휴게소 우동 만드는 법 -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 보자

in #kr6 years ago

요리 포스팅 쉽지않은데 맛나게 잘 하셨어요
짤막한 동영상이 곁들여지니 더 먹음직스럽네요~

Sort:  

다년 간의 요리 경력을 가지신 분께 칭찬을 들으니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ㅋㅋ^^

요즘 포스팅 주제가 잘 떠오르지 않아서 요리를 하게 될 때 사진을 찍어두고 글로 정리해 보고 있습니다.ㅠㅠㅋㅋ 다른 주제가 떠올라야 할텐데 걱정이네요.ㅋㅋ

읽어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