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시작하지 않기 !

in #kr5 years ago (edited)

간혹 문제가 발생하면 회피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회피하면 할수록 어려운 시간만 길어질 뿐.
해결되지 않습니다.
결국엔 스스로 문제 앞에 직면하고 해결해야만 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고민은 아니지만 목표를 세웠습니다.
멋진 목표는 세웠지만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시작하기 어렵습니다.
너무 멋지게 깔끔하게 해내려고 하니깐 시작 자체를 못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일단 시작'하고 중간중간 수정해나가는 걸로 !

오늘 하루도 가즈앗 !!

Sort:  

요즘은 애자일 방식으로 빠른 시작과 수정을 반복하며 완성 되어가는 형태가 트렌드이지요

프로젝트 규모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프로젝트는 애자일 방식이 잘 맞는거 같아요ㅋㅋㅋㅋ
peopler님 혹시 개발자세요~??

가즈앗!!

ㅎㅎ 아니요 전 경영방식으로써의 애자일을 좋아합니다.

질러야 하는 용기도 필요하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지를 때와 멈출 때를 구분하는 지혜가 제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요즘 메타인지 능력 관련된 자료들을 관심 가지고 있어요ㅎㅎㅎ

용기 가즈앗 !!ㅎㅎㅎ

이런 게 삶에서 중요한 태도 같아요. 걱정하던 일도 일단 시작하면 어떻게든 일이 진행되니까요.

맞습니다. 시작하기 전엔 막연함 속에 두려움이 있는데 시작하고 나면 머리가 맑아지면서 결국 목표한 바를 이루니깐요ㅎㅎㅎ

가즈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