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리브콘_스팀아트 클라우드 다녀왔어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욤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나는 지성을 가진 운동처방사 @jiminkang 입니다.
뭔가 거창하게 인사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0+

오늘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올리브콘에 다녀왔습니다!
스팀잇 아트 작가님들께서 '스팀아트 클라우드'라는 이름으로
부스를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후다다닥 룰루룰루 다녀왔습니다 >_<

처음 뵙는데도 너무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정다감! 푸근한 인상을 가지신 코믹한 @soyo 님!
저에게 무한한 칭찬을 해주신 동네언니 같았던 @sunshineyaya7 님!
훈훈한 미대선배님 @thecminus 님!
통통튀는 동안미모 @zzoya 님!
얼굴은 뵐 수 없었지만 좀비가 된 고양이 @carrotcake 님!
스팀잇 금손님들과 작품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당 ㅠ.ㅠ!

@soyo 님의 그 가방을 든 여자! 봄,여름,가을,겨울 이렇게 있는데 너무 이뻤어요 ㅠ.ㅠ!

@carrotcake 님의 좀비가 된 고양이 습격사건!
소요님께서 줄거리 설명하는 걸 들었었는데 넘나 흥미로웠어욤 >_<

@thecminus 님의 MUZIK TIGER
명함, 패브릭, 엽서 등등.. 굿즈 하나하나 색감이랑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반했어요+0+
저는 핸드폰케이스를 주문하고 왔는데
배송오는데로 꼭 후기 올릴게요!

@sunshineyaya7 님의 어린왕자 엽서!
야야님께서는 재미로 그림을 시작하셨다고 하는데
이렇게 잘 그리시는 걸로 보아 타고난 금손이신 것 같습니당!
저한테도 잘 그릴 수 있을거라고 용기를 주셨어요 ㅠ.ㅠ!




@zzoya 님의 머리땋아주는 소녀들 그림이 그려진 머그컵 get 했어욤!
쪼야님의 컬러링페이퍼도 받았는데
꼭 완성시켜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닷 >_<!

스팀아트 클라우드 부스! 너무너무 즐거웠어용 ㅠ.ㅠ!
내일이 마지막이라고 하는데
작가님들 내일까지 힘! 내세용!
아직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얼른 가세요.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작가님들 외에 @kimsursa @relief88 @kimhama
스티미언 분들도 뵐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당~>_<

올리브콘 스팀아트 클라우드 덕분에
5월의 연휴를 재밌게 잘 보낸 것 같습니당!
나중에 꼭 다시 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Sort:  

아!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iminkang님 !

오늘 마지막이에용! >_< 후다다다닥 얼른 다녀오세욤!!

사진보니 민지캉이 작가님같네요ㅎ
미모의 여성작가ㅋ

심싱님 곧 대문작가로 데뷔한다는 소문이 들리던뎅!!

앗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여자친구와 같이 와서 인사만 드리고 갔네요 ㅎㅎ

우쿨렐레 연주 너무 좋았어요 ;)

으엥 언제 다녀왔데?!...

요즘 일 땜에 넘 바뿐거아냐..??ㅠ.ㅠ

와 근데 진짜 예쁜거 되게많네요 와우

진짜 이뿐거 많았어용 :) 머그컵도 넘나리 이뽀영!

쪼야님 머그컵.. 처음 그림 봤을때 첫째가 고생이 많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었어요 ㅋㅋㅋㅋㅋ 우주 대미녀 지민님 방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못가서 또 이렇게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ㅠㅠ

우와아아아앙 >< 당케님! 작품 잘봤어요!!
작가님들 모두 스팀아트 클라우드를 위해서 몇달간 고생하신게 느껴졌어요 ㅜㅜ!!
나중에 꼭 이런 팬미팅(?)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욤! >
< 꺄아아앜 정말 넘넘 고생하셨습니당!

부산에서도 꼭 했으면 좋겠네요 ㅜ

정말 전국에서 다 열렸으면 좋겠어요! ㅎㅎ
소요님 포스팅에 스티미언 분들을 위해 굿즈 판매하신다고 하니 꼭 겟겟 하시길 바래용! >_<

오오 겟겟 고고

Congratulations @jimink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앗 이미 끝났겠군요; 아쉽다 ㅠㅠ

호감녀 잘지내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당인척하는거 다 알고 있음..)들려줘서 고마워요! 담에 봅시다!ㅋㅋㅋㅋ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_< 올리브콘 넘나 고생하셨어용!! 다음에 꼭 봐요!! 맛있는거 냠냠해용

도망가기만 해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지캉님.....어마어마한 훈녀셨어!!!!!!!!!!!!!!!!!! 훈훈하게 엄마 미소로 포스팅 보다가 마지막 민지캉님 사진에서 스크롤이 멈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