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은 날 행복한 외근] 안양천 오목교가 이렇게 이쁜 곳이었다니 완벽한 외근이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나는 지성을 가진 운동처방사 @jiminkang 입니다!!

내일은 쉬는 날 꺄아아아!! +_+
금요일 같은 화요일 오늘은 아침부터 외근 외근 외근

원래 출근 시간은 9시이지만
오늘은 외근땜에 10시까지 바로 외근 장소인
안양천 오목교로 바로 출근했습니당 ㅎ.ㅎ

사실 오목교역으로 출근하려면 지하철을 2번이나 갈아타야되서
정말 가기 싫었었는데용 ㅠ.ㅠ
하늘을 보는 순간 마음이 바뀌었습니당 !!

정말 저는 안양천이 이렇게 이쁜지 새삼 새삼 새삼 느꼈습니당!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 완전 미세먼지 1도없는 하늘과
바람도 솔솔 불고 날이 너무 좋았습니당 +_+

날씨 덕분에 진짜 행벜하게 일하러 갈 수 있었습니당 히힣
오목교 건너면서 사진 진짜 50장 넘게 팡팡 찍은 듯!

오늘 외근은 안양천에서 진행하고 있는 운동프로그램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모니터링하러 왔습니당!!

사실 제가 있는 구의 지리적 특징이 산이 없고 대부분 평지로 이루어져 있고,
한강에서 갈라져 나오는 하천이 많아 공원 조성이 잘되어 있습니다 ㅎ.ㅎ

저희 보건소에서는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이런 공원과 하천 주변에서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보건소에서는 지역 주민들에게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모집하며,
체육회에서는 강사를 파견하여 스트레칭 및 근력운동을 진행합니다 ㅎ.ㅎ
성공적인 연계 시스템이죵 >_<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뿌듯 하네용 ㅎ.ㅎ

모니터링을 하러 왔지만 저도 운동을 잘 따라하고 왔습니다 히힣!!

아니 근데 ㅠ.ㅠ!!!
안양천 이렇게 이뻤냐구염 ㅠ.ㅠ!!!
사실 물은 맑지 않았지만 막 새도 있고
예전에 이경규 아저씨가 여기서 너구리인가 막 찾으러도 왔었던거 TV에서 봤던 거 같기도 하구
이것이 eco system 이구낭 +_+
(아 맞다 영어 쓰지 말랬지 ;;)

안양천 앞에 삐까뻔쩍한 아파트 하나 있는데
이름이 매생이팰리스인가 ㅠ.ㅠ
안양천 가까이 사는 사람들이 넘 부러워지는 순간이었습니당
저라면 맨날 맨날 운동하러 나왔을고에요 흑흑!!

마침 오늘 바지도 친환경 잔디패션이어따 ㅎ.ㅎ
강사쌤이 내 바지를 보고 조금 놀란(?) 것 같았지만
애써 침착함을 유지하셨던게 보였더라지 ;;;

회사로 복귀하는 길에 오목교 다 건너서 무중력 지대가 보였당!!
대박 대박
외근의 꽃은 잠깐의 딴짓(?) 이랄까
나사에서나 하는 무중력을 이런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니
완전 꿀잼각인걸? 했는데.........
역시나 가까이서보니 무슨 청년쉼터? 같은 곳이었다...
ㅠ.ㅠ 아쉽게 바로 복귀

외근의 끝은 역시 시원한 아아와 함께 +_+
구청 앞 꽃밭 새로 단장해서 그 앞에서 찰칵찰칵!!

이렇게 햇살 좋은 날 외근이라면
언제든지 나갈 수 이따아아아아~~~

오늘의 ost는 죠앤의 햇살 좋은 날
내 노래방 18번인데 히힣
오 오 오 햇살이 비춰주는데
오 오 오 웃고잇는데
오 오 오 바람마저 멈췄는데 ~~~~

룰루랄라 노래 부르면서 복귀~~~
제 노래 실력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여 찡긋 >_<

이제 퇴근하자 ㅎ.ㅎ

Sort:  

오늘 날씨가 청명 하기도 해서 더욱 풍경이 좋은거 같네요^^

오늘 날씨 넘넘 좋았어용!! 오늘은 날씨 덕분에 저절로 기분이 up되는 날이었어용 앞으로 쭉 이러길!!

20여년전에 비하면 물이 엄청 깨끗해진거에요. ㅎㅎㅎ매생이 비슷한 유해조류와 실지렁이가 가득했답니다.

코 안아프세요? 재생버튼 엄청 눌러도 노래 안나온다능...ㅋㅋㅋ

ㅋㅋㅋㅋㅎㅋㅎ그 물이 깨끗해진거였군요!! 물이 파랗기보다 초록색이었어요 ㅋㅎㅋㅎㅋ동영상은 사실 낚시였습니닷 으히힣히힣+_+

안양천 오목교만 예쁜게 아닌데요!! ㅎㅎ
아~ 보근소에 근무를 하시는군요!! 공무원? 좋네요^^

ㅋㅎㅋㅎㅋ안양천 따라서 길이 너무 다 이뿌더라구용!! 아쉽게도 오목교만 오늘 봣네요 ㅜ.ㅜ 저는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는 one of 일개미 입니닼ㅋㅋㅎㅋㅎㅋ

오 보건소에서 야외 운동프로그램도 운영하시는군요~ 좋네요.
잔디바지 탐나는걸요. ㅋㅋ 앞트임이 예뻐용.

ㅋㅎㅋㅎ앗 저의 빼숀을 알아봐주시다니 센스가 있으시군용!??? +_+ ㅎㅋㅎㅋㅎ사실 보건소 내에는 운동 공간도 부족하고 접근성도 떨어져서 보통 야외에서 운동프로그램 많이 하고 있어요ㅎㅎ 아무래도 운동하러 가까운 집앞을 선호하시다보니 저희도 자연스럽게 밖에서 하는 프로그램을 많이해용!

저는 반대로 퇴근길 보고 반했다는...... ㅎㅎ 마음이 조금 반영되었다치더라도 예쁘더라구요.

오홍!! 요즘 퇴근길에도 낮처럼 환해서 기분 넘 조아요 뭔가 조퇴하는 느낌이랄까 ㅎ.ㅎ 오늘은 특히 하늘도 깨끗하고 내일 또 쉬니깐 히힣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하늘 참 맑네요 ㅎㅎ 제가 사는 동네는 오늘 하루죙일 흐렸답니다ㅠㅠ 그래도 내일은 사전투표를 한지라 어디 물가라도 가보렵니다ㅋㅋ 즐거운 휴일되세요~~^^

흑 전국이 맑음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ㅜㅜ
이 쪼꼬만 땅덩어리에 날씨가 다양하다니 ㅋㅎㅋㅎㅎ
내일은 전국이 맑음이었으면 좋겠네용!!
나들이도 가고 투표도 하러 가고!!
낼 휴일 잘보내세용+_+

그림 멋지네용 특히 하늘색이 너무 예뻐용
햇살도좋네용

ㅎ.ㅎ 날씨가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어요
간만에 시원한 하늘 봐서 기분 넘넘 좋았네용:0

하늘사진 참 예쁘네요

감사합니당 :) 오늘은 어떻게 찍든간 다 이뿌게 나오더라구영 히힣+_+

안양천 ㅋㅋ 넘나 익숙한 곳이네요 저에게

안양천 주변이 집이신가여 혹시!! 정말 부럽네요 ㅠㅠ 안양천은 왜 이름만 안양이고 정작 안양에는 없는지 으허어어엉 (전 안양피플입니다 ㅎ.ㅎ) 안양천이 저희 집 앞에 있엇다면 맨날 러닝하러 나갔을고에요!!

ㅎㅎ 저는 집 앞에 안양천이 있어서 가끔 10km씩 뒤곤 하거든요 그러면 항상 오목교를 지나요

우왕 외근도 하고 좋은데?!

에헴 -3- 운동사 필요하면 연락해요^^
스타트업 직장인들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 개발해서 갈게요

근처 지만 이렇게 많은 하늘에 더 더욱 좋아 보이네요 ^^

Congratulations @jimink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흑 저 저기 안양천 바로 앞에 사는데 운동하러 간지 2년은 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바로앞에 살면 안가는 현실^^.........

운동처방사.. 너무 멋진 직업이십니다.. 제 주변에 운동처방 받으실 분이.. 저를 비롯해 많은데 ^^
좋은 하루 되세요~~

사진들 너무 좋네요. 깨끗해진 기분!

필터가 예쁜건지...하늘이 예쁜건지...그냥 다 예쁜건지...오호..멋있어용^^!!!!!!

동영상인줄 알고 클릭했다는...ㅋㅋㅋ
역시 날 좋으면 뭐든 다 이뻐보이는듯.합니다.ㅋ

사진에 깜찍 발랄 깨방정 샤랄라가 넘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평화로워보이고 따스해보여서 보기 좋습니다

이렇게 날좋은날 외근 하면 얼마나 좋게요~ㅎㅎ
반가워요 지민님 저도 운동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