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제가 아리가또와 이벤트하는 거 알고 계시죠 ?

Screen Shot 2018-02-13 at 10.36.16 AM.png

지난 일요일부로 아리가또 무료커피 이벤트 3차가 끝났습니다.

이번주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5명 정도)이 꼭 오시기로 하셨는데 오지 못하기도 하셨고
이벤트가 식상했는지 조회수도 그렇게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

하지만 괜찮습니다. 아직까지 저에겐 스팀달러가 남아있고, 이 이벤트를 통해서 소중한 몇 분과 연락이 닿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자하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3-06-17-43-10_30.jpeg

3차 이벤트에 실제로 참석하여 무료음료를 드신 분은 1명입니다. @jojh1023
아포가토를 드셨으며 여자친구분과 오셨답니다 :) 1호점에서만 이벤트하는 것을 모르시고 2호점에 가셨지만
아포가토 결제를 하러 2호점에 직접가서 이야기하면서 2호점 사장님께도 스팀잇 커뮤니티에 대해 설명드리고 이 이벤트가 창출할 수 있는 효과에 대해서 알릴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한 이를 계기로 아리가또는 코인을 몰라도 문제 없는 가상화폐 결제 솔루션인 코인덕에 관심을 가지게 되셨고 지금 바로 이더리움으로 결제 받는 것을 시도해보려고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 :) cc: @eosys

Screen Shot 2018-03-06 at 10.51.13 AM.png

처음에는 사실 암호화폐에 투자해서 돈 벌어보자로 이 코인시장에 들어오게 되었으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블록체인 기술이 앞으로 미래에 벌어질 모든 일에 있어서의 비효율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고 이를 실생활에 연계하여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보자는 제 소박한 목표도 생겼습니다.

Screen Shot 2018-03-06 at 10.50.25 AM.png

이번 4차이벤트는 조금 더 이벤트 장소를 늘려보았습니다.
기존 1호점에서만 하던 것에 2호점을 추가하였습니다.
1호점 사장님 근무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2시) + 2호점 사장님 근무시간 (오전10시-오후2시)

KakaoTalk_Photo_2018-03-06-17-45-38_30.jpeg

4차 이벤트 기간 : 2018년 3월 7일 수요일부터 2018년 3월 11일 일요일
카페아리가또 위치 : 왕십리역 6번출구 도보 10초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39(행당동 168-78) (1호점) / 서울 성동구 행당동 1-26 2층 (2호점)
이벤트가능 시간 : 8시~16시(1호점) / 10~14시(2호점)
가능 메뉴 : 아리가또 ARIGATTO 모든 메뉴 중 한 잔 (스팀잇 멤버 1명당 1잔)

KakaoTalk_Photo_2018-03-06-17-45-35_27.jpeg

무료로 음료 마실 수 있는 방법

  1. 이 포스트에 아리가또에 방문했다는 인증 댓글을 달고 (카페사진 혹은 왕십리 근처 인증)
  2. https://open.kakao.com/o/sDP7XnH 로 들어오셔서 댓글을 단 스팀잇 아이디, 주문할 메뉴를 알려주세요.
  3. 마지막으로 "사장님 ! 스팀잇 커피 마시러 왔어요~"라고 말씀하신 뒤 원하는 음료 메뉴를 말씀해주세요.
    (스티미언분들은 모두 결제없이 무료로 모든 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고 아리가또 사장님께서는 기쁜 마음으로 손님에게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주시며 저는 추후 이벤트가 끝난 뒤 모든 비용을 정산하여 외상대금을 아리가또 사장님께 결제할 것입니다.)
    *1,2,3,4차 이벤트 글에서 모인 스팀달러는 모은 후에 이벤트 대금결제에 사용할 것이고 앞으로 이벤트 진행시 발생하는 비용에 사용하겠습니다 :)

1차 이벤트때 많은 분들이 ( @bramd @julianpark @xinnong @sunnyshiny @asbear @extrashin @joeuhw @lee2 @sjchoi @mastertri @krguidedog @dayoung @jjjjabe @donghyunkim @resteemy @mnsun @heeyalife @plusultra @mymy @tip2yo @machellin @seongu-hwang @mystory03 @objet)

2차 이벤트때도 많은 분들이 ( @virus707 @kehoef @ganzi @shin0288 @sweetsue @notos @winchild @book.habit @seongu-hwang @parksohyun @xinnong @julianpark @lee2 @krguidedog @dumplingirl @traveler.terry @violetk @mongsul @mrjang @harryscoffee @icosession @zorba @subijung01 @goldenticket @dgha1004 @dayoung @happyberrysboy @allsale @sjchoi @joeuhw @extrashin @asbear @indend007 @mymy @heeyalife 등등)

3차 이벤트때도 많은 분들이 ( @rex1442 @crowsaint @worldofbts @junhan57 @tip2yo @smilingday @ryana @j-data @jojh1023 @violetk @bramd @sonki999 @xinnong @verygoodsurgeon @lhamed @zorba @mymy @wangim87 @nightofwin @hyunuk99 dikasterion @kehoef @seongu-hwang @bryantfitnes 등등)

업보트, 리스팀과 댓글로 응원해주셔서 정말 가슴이 훈훈해졌어요. 아주 큰 원동력입니다.
진심을 담아 감사드리며 저도 여러분들이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creen Shot 2018-02-27 at 6.12.13 PM.png

이번주도 왕십리역 6번출구 아리가또에서 무료음료 드시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
다들 화이팅입니다 !!

Sort:  

이벤트를 응원합니다!ㅎㅎ 언젠가 꼭 가보고싶네요

@familydoctor 이벤트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오세요! 매주 진행하는 이벤트로 키워보겠습니다 ㅎㅎ

부산이라는 지역적인 한계가 이럴때마다 늘 개탄스러워요...스팀잇을 잘 하기 위해서는 밋업에 반드시 참석해야 된다고 하던데...늘 아쉽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부산에서도 한 번 해 주심이 어떨런지요? 부산에 스팀잇을 돌풍을 일으켜 주소서...외화벌어서 부자되고픈 dollarlove입니다. 많은 응원부탁합니다

@dollarlove 안녕하세요! 저는 고향이 울산입니다 :) 아무래도 이런 새로운 것들이 지방에 확장되는 데는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달러러브님께서는 빠르게 스팀잇을 시작하셨네요! 이 이벤트가 부산까지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오오 응원합니다!! 자그마한 개인카페들이 매력이 더크죠ㅎㅎ

@kindbreeze 혹시 바리스타이신가요?! 작은 카페에 매력을 아신다니 더욱 반갑네요!! 리스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시부터 하신다고요?! 제가 이번에는 꼭 성공하겠습니다!!!!! 크아아앙!!!

@violetk 넵! 이번에는 꼭 오픈카톡에서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akflrkEh.jpg

드디어 성공!!!!
커피도 너무 맛있고!!! 카페도 너무 이쁘고!!!
너무 잘마셨습니다 :)

@violetk 라떼 정말 맛있죠? 이제 스타벅스 커피빈 말고 아리가또 자주 방문해주세요 :)
앞으로도 좋은 스팀잇 커뮤니티 함께 만들어가요 !! 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이런 좋은 취지의 이벤트들이 더욱 흥했으면 좋겠네요~!

@kilu83 감사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 안에 좋은 컨텐츠 뿐 아니라 좋은 이벤트들도 많이 열려서 가치가 큰 공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

오오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었다니....남친 만나면 출동해야겠네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gwigwi 넵! 남친이랑 가면 좋을 카페입니다! 실제로도 커플이 무지많고 저기서 커플이된 사람들도 많아요 ㅎㅎ

와우!! 좋은이벤트 하시는군요!!!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하겠습니다~

@edyui 넵! 좋은 이벤터이니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참가하시고 경험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시간내셔서 오세용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virus707 짱짱짱 리포트 읽으러가겠습니다! 이번주엔 오세요 ^,^ ㅎㅎ 언제나 웰컴입니다!! 지역주민님 ㅎㅎ

Hi! I am a robot. I just upvoted you! Readers might be interested in similar content by the same author:
https://steemit.com/kr-event/@jimkim/6-cafearigatto-2-3

Hey ! Thanks for upvoting me ;)

제 아이디와 이야기가 나오니 부끄럽고 신기하네요 ㅎㅎㅎ
덕분에 좋은데이트 했습니다.
2호점 사장님도 좋으신 분이고 역시 안목이 있으시네요^^
이러한 이벤트로 인해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접목될 수 있음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지 않을까 싶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데이트 하셨다니 정말 제가 행복하네요! 맞아요! 코인덕 서비스도 런칭하면 아마 스팀잇 + 코인덕을 한 최초의 카페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우와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bji1203 아닙니다! 더 좋은 우리 스팀잇 커뮤니티를 위해 화이팅!!!

ㅎㅎㅎ 서울가면....이벤트 참가하기위해 부러 왕십리 다녀와야겠는데요?ㅎㅎ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mnsun 정말요? 지방에서 스팀잇 보고 올라오셨다고 하면 사장님이 더 좋아하실 거 같아요!!!

여행일정때문에 방문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ellenalee 여행 어디로 가세요! 부럽습니다! 다음 번 이벤트에 오셔서 이벤트를 빛내주세요 ~~

^^ 오사카요~
다음번 이벤트 꼭 참여할께요~
감사합니다~

@ellenalee 오사카 정말 좋요 !! 오사카 여행 후기 기대할게요 ! 잘 쉬다 오시고 다음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

항상 응원합니다 :)
여기 라떼 완전 맛있어요!

@ganzi 님 한 번 참여했다고 못하는 거 아니에요~ 또 오셔서 다른 메뉴도 드세요 ㅎㅎ 항상 깊은 응원 감사드립니다!!!

이벤트는 응원입니다 >_</
커피 계속 가즈아아아아

@crowsaint 이벤트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간 이 이벤트가 전국 각지에서 열리길!!! 가즈아~~~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