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지갑으로 보팅봇 광고 받아보셨나요? 사용하면 손해입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 지갑을 보면 0.001 SBD씩 보내면서 광고를 해줄테니 얼마를 보내라~ 하는놈들이 있습니다.

캡처.PNG

위와같이 정말 수많은 계정에서 옵니다. 제가 받은 것만 합쳐도 0.05 SBD는 될 것 같네요.

이들은 얼핏보면 보팅봇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보팅봇이 아니라 '프로모트 봇'이나'리스팀 봇'이 더 어울립니다. 편의상 게시글에선 리스팀 봇으로 하겠습니다. 돈을 보내주면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계정으로 리스팀을 해주겠다는거죠. 수많은 보팅은 덤으로요.

수많은 팔로워가 볼 수 있게 리스팀을 해주니 홍보에 도움이 될 것 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리스팀 봇 팔로워의 대다수는 유령계정인데다가 나머지는 리스팀 봇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팔로우한 플랑크톤들입니다. 홍보를 위해 0.5 SBD를 보낸다 한들 0.1 $어치 보팅을 기대하기도 힘듭니다.

image.png

구체적인 예를들어 cutriska라는 스팀잇 유저는 포스팅을 홍보하기위해 항상 리스팀 봇을 이용합니다. 0.5SBD에서 많으면 1.5SBD를 보내는데, 보팅수는 어느정도 늘었지만 보상은 형편없네요.

캡처1.PNG
캡처3.PNG

임의로 리스팀 봇 두 계정을 살펴봤습니다. 팔로워는 많긴한데, 스파가 정말 형편없고 밑에있는 봇은 보내는 SBD의 양에 따라 다른수의 팔로워로 리스팀해준다는데 정확히 어떤계정으로 해준다는건지조차 나와있지 않습니다.

참 돈벌기 쉽죠? 리스팀 한번해주는데 몇천원씩 들어오니.. 아무런 장점도 이득도 없으니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맙시다.


혹시 홍보를 위해 봇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한 게시글에 10SBD정도를 보팅 봇에 투자하여 인기글로 올려버리는편을 추천합니다.
https://steembottracker.com/ 여기로 들어가면 봇마다 미니멈,맥시멈 BID액수부터 보팅까지 얼마나 남았나, 다른 사람들은 어느정도 보상을 받았는지 전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자주 놀러와야겠어요ㅎㅎ리스팀!!

리스팀까지 하신다니 감사합니다~

잘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넵 덧글 항상 감사합니다~

지갑에 홍보글은 영어로 포스팅을 하지 않는 이상 효과가 미미하고 한다고 해도 미미하다고 하더라구욤 ㅋㅋ 저도 호기심에 해볼까 하다가 바로 접었어여 ㅋ

전 이미 테스트로 해봤지만 일반 보팅봇에 비해 효율이 엄청나게 떨어집니다. 안해본게 잘하신거에요!

지금 보팅봇하나 써봤는데..........5sbd를 보냈는데....$5를 찍어주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하하하하

보통 90%정도 돌려받는다고하더라고요 ㅎㅎ 담엔 5sbd말고 10sbd정도를 여러 봇에 나눠서 보내보세요. 인기글에 올라가면 홍보효과가 꽤 있습니다.

오호...몰빵이 아닌 분산투자를 해야겠네염+_+ 팁 감사합니다. ㅋㅋ dailyupvotes 이녀석은 쓰지마세요 ㅋㅋ 부메랑 머시기도 ㅎㅎ 양아치 봇입니다.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주도 생활기 잘 보고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 알아야 할 것이 너무 많네요. #newbie 인 저는 공부만이 살길입니다..ㅎ

ㅎㅎ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적응기간이 좀 필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