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의 첫 글! 세계일주 여행자 일단고 입니다:)

in #kr7 years ago

환영합니다~
저도 항상 꿈꾸는 세계일주를 하셨네요^^
우유니 사막 정말가고 싶은데...역시나 이쁘죠? ㅠㅠ

Sort:  

환영 고맙습니다:)
꿈꾸면 이루어진다니, 저는 또 다른 꿈을 @jinh0729 님은 세계일주 꿈을 같이 꿔봐요:D
우유니 소금사막.. 우기때 가서 물이 가득 차있으면 하늘과 바닥이 반영되어 정말 이쁩니다 ㅜㅜ
일몰이 저는 더 예술이었어요! 다음에 일몰 사진을 또 공유할 수 있도록 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