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17 'in 단양'

in #kr6 years ago (edited)

착샷을보니... 저 풀밭에 누가 (총들고)엎드려 있나 누구 있나 보고 계신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킹님 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그래도 플레이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었어요 ㅋㅋ 이제 현실로 돌아올 때.....

아니 근데요 저는 다른사람 댓글은 이렇게 다시 와서 확인할 필요가 없었는데 근데 리송이님 댓글은 내가 전에 무슨말을 했는지 기억할수 없는 시점에 대댓글이 와서 다시와서 뭐지? 하고 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석같은 리송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