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이송이는 그동안 도대체 뭘 하고 있었나? (feat. 배그)

in #kr6 years ago

아놔ㅋㅋㅋㅋㅋㅋㅋ오늘의 차림새ㅋㅋㅋㅋㅋ길리슈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입으신 실사도 보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만원짜리 한번 사볼까봐요 지누킹님 ㅋㅋㅋㅋㅋ 근데 후기 찾아보니까 막 털 날리고 장난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