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13화

in #kr6 years ago

제가 정확히 초등학교2학년 때인 1999년도에 어머니 손잡고 백화점에가서 조르고 졸라 샀던 창세기전3네요....! 오랜만에 보니 갑자기 옛생각이나면서 감동이 ㅠㅠ... 당시에 중간중간 알수없는 버그들이 많았어서 짜증내면서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ㅎ그때 당시 창세기전3와 파이널판타지8은 정말 저에겣잊지못할 게임이었는데..!

Sort:  

창세기전3하고 파이널 판타지8 둘 다 명작이죠... 창세기전은 버그, FF8은 정션 시스템 때문에 욕도 먹긴 했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