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제주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올리네요.

추석지나고 제주도 와서 생활한지 2주가 되었어요.

이번주말엔 육지?로 가려는데 비행기가 없어요ㅡㅡ
우선 대기로 해놓은 상태이긴한데...

제주도 오니 SNS도 덜하게되구 일찍 일어나고 나름 건강해지는
삶을 산거같네요.

물론 주말엔 음주ㅋ

image

언제와도 기분좋은 제주...

이번기회에 정착도 생각해봐야겠어요.

어쨌든 잘마무리하고...
오늘은 일단 비행기티켓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고맙습니다


Sort:  

장기여행중이신가봐요^^ 단기여행과 장기여행의 감동은 정말 다르죠~~

ㅋㅋㅋ 이젠 집이 그리워요^^

Good work Thank you :)

Thanks a lot^^*

좋아하는 곳에 살 수 있다는 건 행운이죠~

공기 좋쿠 물좋쿠~~나이드니 이런게좋아요^^

엄청 오랜만 Jiny ㅠㅠ

Long time no see euni. How r u

제주 살고야? Are you ok?

hahaha im ok. Its enough. I ll go back to my home now.

지니님 엄청 오랜만에 뵙네요~~
왜 안오시나 했는데~제주도에서 힐링하고 계셨군요!!!!

오~~이렇게 반겨주시는 분이 있어서 기운나는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