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금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친구들과 모임이 있었는데...

금연표지판이 너무 센스가 있어서 찍었어요.

image

음식도 술도 맛있었는데...

표지판도 센스있더라구요^^

다들 불금 보내시고... 혹시 흡연하시는 분들은 금연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jiny Thank you for your work, I invite you to evaluate my work.

아 ㅎㅎ 재미있게 보고 가네요.. 금연중이지만 정말 쉽지 않습니다 .t.t

ㅋㅋㅋ 정말 센스 있는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언제쯤 금연에 성공할수 있을런지...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금연은 정말 굿굿!!!
센스있는 표지만이네용~~ㅎㅎㅎㅎ

Hi Jiny. I am hearing governments trying to stop cryptocurrencies because its getting too big. So Don't buy them, but just earn them ^^

99세 금연가능 ㅎㅎ표현 재밌죠

예전에 100세 이상 금연가능 표지도 본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