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in #kr5 years ago (edited)

Happy New Year for all Steemians!! :)

2018년이 가고 2019년이 오는 것을 맞이하려 카운트다운 행사가 있는곳으로 갔는데.....

IMG_6298.JPG

폭우가 폭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줸장..........
덕분에 2019년 1월 1일 0:00 에 샤워 하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018년 12월 31일도 일을 하고 2019년 1월 1일도 일을하지만.......ㅎㅎ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스팀잇을 만나 좋네요 :)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Happy new year!! greetings from south kore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도 모든 악재를 씻어 내리셨네요 ㅎ

낭만적이네요
빗속에서 카운트다운할때 뽀뽀하셨나요??
올해는 고만 일좀하세요 ^^ KakaoTalk_20190101_023835613.jpg

샤워 당한만큼 재력이 느는 2019년 되세요.

폭우가 왔다는 걸 보니 한국은 아닌가봅니다.
어디에 있던 2019년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소서~~~ ㅎ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깨끗한(?) 2019년 되시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수님 새해에도 열일 하셨군요. (저도 출근하고 왔어요 ㅠ) 폭우가 장난이 아니네요. 오옷... 장마철 같아요. ㅋㅋ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D 2019년도 잘부탁드립니다!

폭우 때문에 카운트다운 행사가 ㅠ
일하시느라 바쁘시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타국에서 맞는 비는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고생하셨군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새해부터 비맞았군 ㅎㅎㅎㅎ
그래도 행복한 하루 보내

새해에도 건강해!!
즐거운 날들 이어지길♡

그 시간에 비가 내리다니...정말 다른 환경에 계신거 실감나요~~^^
늦었지만, 덕분에 스팀잇에서 아직 살아있습니다~^^;;
올 한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길 기도드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 비를 부르는 재능이 있구나

이후 시간이 흘러
'2019년 스팀잇을 만나 좋네요 :)'

라는 글이 올라오기를 바래봅니다.

찌찌 복 많이 받자!!!!

지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 대박나세요^^ 디클뤽 꾸욱~

지지형 요즘 바빠?
나 3월에 방콕가~!!!!

설마 비맞고 감기에 걸려서 콜록 거리고 잇는건 아니겠지???
어디간겨?? 돌아와~ 찌찌형~

뜬금 없이 생각이 나서 와봤습니다. 별일 없으신거죠? 바쁘게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요즘 활동이 뜸하시네요. 여러 번 들렀었는데, 올 때마다 글이 안보이셔서 댓글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설 되세요~^^

양파형 요새 뭐함? ㅎㅎㅎ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문득 지수오님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잘 지내시죠?
시국이 시국인지라 괜히 안부가 궁금했어요. 태국이시라 별일 없으실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