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이옥션 #45] "콕션" 3d 프린팅 사진 무드램프 낙찰자와 46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5]

in #kr5 years ago

한국에 계신 분들이 부럽기만 하네요 ㅎㅎㅎ

디자인코이님 혹시 전에 제 뉴비정착 포스팅에서 두분께 임대 의향있다고 하셨는데 아직 해 주실수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miri.choi 님이 이제 막 가입인사 마치고 활동 시작 하셨는데 시작하자마자 알씨부족으로 댓글을 못달고 계신데 혹시 임대 해 주실수 있는지 여쭙고 갑니다~~~ :)

Sort:  

에고 이제 봤네요~물론 가능합니다^^ 100스파 임대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늦은시간에 부탁 드렸지요 ㅎㅎㅎ

아니에요~ㅎㅎ 제가 컴퓨터에 접속을 잘 못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