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페초대합니다.(이벤트 포함글)

in #kr6 years ago

분석당한 일인으로써 카페도우미로 참여하고 싶지만 아직도 스팀잇을 이해 못하고 있는 뉴비기에 도우미 참여는 못하겠고 이벤트 참여도 하고 싶지만 제 비번을 모르는 관계로... (외국에 있는지라 본인 인증이 안되서 비번도 못찾고 가입도 못하고 있어서 걍 네이버 때려쳤습니다. ;;;;)
근데 이벤트 참여하고 싶습네다!!!! ㅡㅡㅋㅋ
친절히 분석해준 덕분에 약간은 성장했다고 느끼는데 도움 못드려서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ㅜㅜ

Sort:  

아...카페에 못오시겠네요.
아쉽네요. 뉴비신데.ㅋㅋㅋ
뭐 그래도 제 포스팅을 보시면 카페 돌아가는 것도 알수 있을거에요^^
잘하고 계셔서 걱정 안합니다. 화이팅!!

잘 하고 있다는 말씀은 지켜보고 계신다는 말씀? ㅋㅋ 더 눈에 띄게 많이 돌아 댕기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