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설]나는 된장남이다

in #kr6 years ago

아하하하 답답해서 내가 차린다는 내가 해도 그거 보단 잘하겠다가 베이스여야 되는데 저는 그건 아니고 카페 갈 수 있는 시간이 밤인데 그 시간에 여는데가 없어서 차린거죠 ㅋㅋㅋ 매출은 전혀,,... 오히려 식당에서 벌어서 꼬라 박고 있으니..ㅋㅋㅋ

Sort:  

태국은 밤에 카페를 잘 안가는 문화인가 보군요ㄷㄷㄷ

방콕이나 치앙마이 같은 대도시는 24시간 하는 카페들이 좀 있는데 제가 있는 곳은 좀 시골이라 그런 카페가 거의 없네요. 12시까지 하는 곳도 찾기 힘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