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source Credits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kr6 years ago

댓글에도 많은 의견들이 오고 갔네요...

100스파 있으면 원활히 활동한다고들 많이 말씀 하시는데....
저는 왜 이게 부족한것 같은지....ㅋㅋㅋㅋ
지금 테스팅 중인데...
대댓글 약 20개 달고, 20 보팅정도 하고 나니까 알씨 20퍼센트가 훅.... 사라지네요;;;
그 100 스파 제가 받아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100스파가 부족하네요 저한텐 ㅋㅋㅋㅋㅋㅋ

Sort:  

항상 댓들을 많이 달으셔서 그런가 봅니다^^
20초 제한이 있던게 3초로 풀리고나서 더빨리 써져서 그럴 것 입니다.
@ioioioioi 님에게 임대를 받으신것으로 보기에 좀 더 다른 필요한 분께서 받았으면 합니다.

@armdown

뉍!! 장난으로 말했는데 진심으로 주셨네요 오이형아가 ㅋㅋㅋㅋㅋ
암다운님께도 일단 신청은 해 놓았습니다 ㅎㅎ
오이형 덕분에 오늘부터 다시 활동 재개 하려 합니다
일단 뉴비부터 찾아서 지젤님께 소개해야겠습니다 ㅎㅎ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보단...철학자님이나 폰지판다님께..인도를 먼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