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iuun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것이 궁금한 미대생 @jiuun 이라고 합니다.

처음 접한 블록체인의 개념도 sns형식의 플랫폼을 취한 스팀잇도 저에겐 모든게 마치 신대륙을 발견한 것 마냥 신이 나네요.
저에게 신대륙을 접하게 해준 @sanghkaang에게 무한한 감사를...!


제가 앞으로 올리게 될 포스팅들은 제가 궁금해하는 세상에 대한 이야기와 현재 전공하고 있는 현대미술에 관련된 이야기들이 될 거 같습니다.

난해하고 복잡해서 대중들이 다가오기 힘든 현대미술을 어떻게 접하고 어떻게 이해해야하는지, 그래서 어떻게 해야 재미를 느낄 수 있는지를 여러분께 최대한 쉽게 알려드릴 수 있게 해볼테니 기대해주세요. :)


KakaoTalk_20170709_111420948.jpg
  • 카페 시저지에서 -

Sort:  

팔로우하였습니다 환영해요!

맞팔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저도 미술에 관심이 많은데 좋은 글 많이 부탁 드립니다^^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앞으로 활동기대할께요~

해외직구관련으로 활동하고계시군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겁게 활동해주세요 ㅎㅎ 혹시 뷰티에 관심 있으시면 kr-beauty 태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피부관리를 시작해야겠다고 생각중인데 괜찮은 정보가 있다면 태그를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을 통해 궁금증 해결하시길바랍니다.

미술에..관심은 있지만, 무지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미대생이시군요 !!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

저도 최근 스팀을 시작했습니다. 스케치를 좋아하는 회사원입니다. 반가워요!

미술전공하시는분은 정말 멋집니다.
관심이 많지만 제가 가지지못한능력에 대한 동경이라고나 할까요?

✈ 전 미술에 관심은 많은데 하나도 모르는 초보에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새로운 미술선생님이 한분 생긴거 같아 앞으로의 포스팅 많이 기대되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
고양이 뒷태가 매력적이네요.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에 관련된 좋은 글들을 골라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flyyou/7jvszi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다시한번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9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현대미술에 대해선 저도 그알못인데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남들앞에서 저도 좀 아는척 할수있는 안목이 생기기를 ㅎㅎ 자주 방문할게요.
팔로잉, 보팅하구 갑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저도 스팀잇 뉴비에요.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우 보팅할께요~

환영해요!! kr-art 태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냥이 사진 올리실때 kr-cat 태그 애용해주세요~

환영합니다. @tworld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리고^^ 제 포스팅도 읽어봐주세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7.0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7-01-update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반갑습니다~ 현대미술 이야기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현대미술이라니!저도 그림 보는것을 좋아해서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기대되네요. 어깨 너머로만 배운 현대미술을 재미있게 설명해 주신다니요. 팔로잉하고 가겠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
제 블로그의 가이드글, 영상, 초보백서등이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kingstar 입니다.
저는 미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데 좋은 정보 부탁드리요. ^^

Congratulations @jiu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