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9/2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소녀 그림을 가져왔습니다.

그림이라긴 뭐하고 낙서 수준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2.jpg

개인적으로 다 별로고 눈만! 괜찮았습니다.

의식안하고 스르륵 봤을때, 저는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눈 같아요.

인상이 강렬하게 나와서 아주 만족합니다.

...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느 분께는 힘든 명절이 되실 수도 있고, 또는 그냥 휴일이 되실 수 있겠네요.

저는 가지는 않습니다만, 마냥 놀 수가 없습니다.

과제가 산더미 처럼 생겼거든요. 하필

오늘 강의한 수업에서 또 내주셔서 정말 알찬 명절 보낼거 같군요 ^_^...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 보내시길 바랍니다 +_+

Sort:  

과제로 시간을 보내게 되시네요;;
잘 해나가기를 바라며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는 군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이때다 싶으면 훅 들어오는 과제 ...ㅋㅋ
어쩔 수가 없나보네요... ㅜ_ㅜ sindoja님도 즐거운 추석되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