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의 팩트폭력2

in #kr6 years ago (edited)

울 26개월 둘째가 좋아하는 노래가 있어요

곰 세마리요 맨날 불러요ㅎㅎ

가사가 원래는 이렇잖아요

"아빠곰은 뚱뚱해 엄마곰은 날씬해"

근데ㅡㅡㅡ

울 둘째는 "엄마곰은 뚠뚜해~엄마곰은 뚠뚜해"

이 가사만 무한반복합니다 참나ㅜㅜ

울 큰놈은 더 나빠요

"엄마 저는 엄마곰은 날씬하다고 해주죠 그쵸?"

털썩 ㅎㅎㅎ날씬하다고 해준대요 쩝ㅡ

하지만 "고맙다"라고 대답할 수 밖에요ㅋㅋ

Sort:  

저희집도 뚱뚱해 ㅎㅎ
아직 어려 원곡대로 불러주는데 곧 뚱뚱해로 바뀌겠지요??

ㅎㅎ좀크면ㅡ엄마눈치보느라 날씬하다고 해줍니다ㅎㅎ

아이들 답네요... 그래도 순수한 맛이 있어서 귀여우실듯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전을... 가즈앗??

그래야될까봐유 가즈아ㅋㅋ

귀엽네요 ㅎㅎ
우리애도 어릴적 엄마곰은 뚱뚱해라고 부르던때가 있었습니다 ㅎㅎ

ㅎㅎ무한반복이라는거 포인트임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