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을 아시나요? 오예~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1-31-09-46-11-1.png

번개파워~!!

10여년전 우리 동네에 번개맨이 공연을 왔어요

그땐 아이도 없었기에 시큰둥 했었죠

그런데~~~
아이가 크다보니 알게된 사실ㅎㅎ
번개맨이 슈퍼맨보다 더 인기가 많네요ㅎ
아이가 번개맨 시청하다가
방청석 아이들을 보더니 자기도 가고싶다고ㅜㅜ

이게요 공개방송 가기가 쉽지않거든요
EBS공개방송을 일단 주변에서 해야하고ㅡ
신청기간에 신청을 하고ㅡ
당첨이 되어야해요
안되면 못가요 ㅠㅠ

하도 졸라서 2년전엔 광주에 유료공연을 보고 왔답니다 40%할인인데 인당 33000원ㅋㅋ
문앞에서 파는 번개걸의 요술봉도 사왔답니다

그런데~~~오예~~~
2월달에 번개맨이 우리동네에 온대요
두근두근두근두근~~
우리 아이 몰래 공개방송 신청하려구요

당첨돼야하는데ㅡㅡㅎㅎ
가즈아~~~~

Sort:  

Congratulations @jiye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wow!!! thanks.^^

번개맨 ㅎㅎ 20개월 저희아들도 좋아하더라구요
꼭 당첨되시기를!!!!

감사함당^^두근두근ㅎ

잉??요즘 이런 프로를 전혀 몰라서 번개맨이라는것도 있었나 보네요 ^^

하핫 네네 저도 이렇게 인기가 많은줄은 아이낳고 알았답니다^^

2001년 여름 즈음에 제가 그 번개맨 공연 FD를 했었죠..
그때 공연하던 아이들은 벌써 대학생이 되었네요~ :)

정말요? 오오~~
팔로합니다^^

저희 아들도 번개맨 엄청좋아해요
신청해야겠어요^^

같이 갑시다요 아자아자

당첨 가즈아~~ 꼭 당첨되시길 !!!

감사합니다 큭큭

번개 !번개 !
번개 충전 !
다함께 외쳐봐 번개 파워~

이것만 수백번 들은 듯합니다 ㅋ ㅋ ㅋ

꼭 당첨되셔서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됬음 하네요!!!^^

감사합니다ㅎㅎ번개파워~~~

공개방송 신청 꼭!! 되서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네용!

감사합니다 곧 신청기간이에요^^

번개맨 티비에서 아이들이 번개빠워하는거 본적있어요ㅎㅎ당첨되면 정말 좋겠네요!!

하핫 감사합니다 번개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