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10) 멈추지 않는 딸꾹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oceo00님의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저희 아빠는 술을 많이 드시거나 콜라같은 톡쏘는 음료수를 마실때면 가끔씩 딸꾹질을 하십니다

어제도 맥주를 드시고 딸꾹질을 하셨는데 오늘 아침까지도 계속 딸꾹질을 하시더라구요

아빠 말씀으론 할아버지 께서도 한번 딸꾹질을 하시면 몇일동안 하셨다고 하니 유전인가 봅니다

옆에서 보는데 너무 힘들어 보여서 인터넷 검색을 해 봤어요

딸꾹질 멈추는 법

  1. 깜짝 놀래킨다
  2. 물을 아주 천천히 마신다
  3. 종이 주머니를 입에대고 숨을 쉰다
  4. 설탕을 티스푼으로 한 스푼 먹는다
  5. 손가락을 양쪽귀에 넣는다
  6. 목젖 부위를 면봉으로 자극한다. 단 심하게 자극하면 구토를 일으킬수 있으니 주의한다 ㅎㅎ
  7. 얼음을 씹어 먹는다
  8. 무릎을 가슴 쪽으로 끌어당겨 앉는다

이런 여러가지 방법들이 나와 있었고 아빠에게 차례차례 해보도록 했지만
낫는듯 하다가 잠시후 또 딸꾹~~~ ㅎㅎㅎ 힘드러

또다시 검색의 검색을 하던중

물을 선채로 몸을 새우처럼 구부리고 마신다가 있었어요



아빠의딸꾹질.jpg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그림을 그려봤어요

이런 자세로 물을 마시는 거에요 ㅎㅎ

아빠는 너무 괴로우셨는지 내가 시키는대로 따라하셨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신지

저런 웃긴 모습으로 물을 두잔째 마실때쯤 아빠가

어 괜찮아 진것 같다~~ 이러시더라구요

잠시 기다려 봤는데 딸꾹질은 기적처럼 멈췄답니다

제가 사건을 해결한 듯하여 왠지 우쭐해 졌어요 ㅋㅋ

사람들마다 딸꾹질에 대한 해결 방법은 다르겠지만 아빠에겐 저 방법이 맞나봐요

여러분들도 딸꾹질로 힘드실때면 이 방법을 한번 써보세요

그럼 이만 마칠께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Untitled-1.png

Sort:  

ㅋㅋㅋㅋ 앞으로 딸꾹질하면 저렇게 물마시면되는건가요 ㅋㅋㅋ

한번 도전해 보셔요 ㅎㅎ

쭈꾸미님 안녕하세요. 스쿨프로젝트로 kr-school 태그를 달고 글을 쓰시면 고정보팅을 작게나마 해드리고있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버지 그림인가요?

닮지는 않은것같지만 아버지 그림이에요 ㅎㅎ

ㅋㅋㅋㅋ 그렇군요 ㅎㅎ 요즘은 밤에만 들어오시나봐요

시간이 나질 않아요ㅜㅠ

학원가느라 바쁘신가봐요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ㅋㅋㅋ.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저는 딸꾹질 할때 숨을 안쉬는 방법을 씁니다. ㅎㅎ
잘 듣는 방법 같아요 저한테는.

나중에 한번 시도해 봐야겠네요 ㅎㅎ

다양한 검색과 실험이 돋보이네요.

덕분에 아버지가 괜찮아졌다니 아주 다행 ㅎ

다행인거죠 ㅎㅎ 열심히 검색해보았아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드려요~

You received 1.9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21. Congrats!

얼음을 씹어먹는다?! ㅋㅋ정말인가요!? ㅋㅋ해봐야겠어요

진실인진 저도 모르겠지만 어떤분은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jjukkum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