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 (2) 스팀잇 활동의 어려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oceo00님께서 열어주신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사실 전 특별한 재주가 없어요


그나마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중2 소녀입니다

그렇게 잘그리지는 않지만요 ㅎㅎ


학교생활과 방과후 학원을 다녀와서 저녁을 먹으면 이렇게 늦은 시간이 되네요..

엄마는 늦게자면 키가 안큰다고 일찍 자라고 하시고 스팀잇에 글을 쓰고 싶은데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주말을 이용해 글을 쓰는것은 어느정도 가능할것 같은데 평일에는 너무 힘든면도 있어요ㅎㅎ..

중학생의 입장에서 그림일기를 써나가자라는 생각을 해봤는데

컴퓨터에서 마우스로 그림을 그리면 시간이 너무 많이 뺐기고 그리기도 힘들어서

그림그리기를 쉽게 할수있는 타블렛을 아빠를 졸라 샀습니다


(사진 보기 불편한점 죄송해요^^)
5F487553-667B-4A8B-8FB1-1C558EE4D635.jpeg

겉은 이런식으로 생겼고

16D122B8-9FB5-4973-8D04-18A6570AE9D4.jpeg

A2CD24CB-F303-4FC0-A007-4233EF5CCBF8.jpeg

속은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근데 이것 저것 생각했던것보다 사용방법이 너무 어렵네요

저는 일반 태블릿pc처럼 쭉쭉 잘 그려질줄 알았지만 컴퓨터와 타블렛이 맞지 않는것 같기도 하고..ㅎ

틈나는 대로 사용방법을 익혀서 그림일기를 써 나가는 제 모습을 그려보려고 합니다

타블렛이 오늘 온거라 오늘은 그림을 그리지못했어요

타블렛을 이용한 첫 그림 완성되면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칠께요

안녕히 주무세요^^

Untitled-1.png

Sort:  

와콤이 좋아요. 그런데 눈은 화면을 보고 손은 타블렛 위에서 움직이려면 적응하기 위해 연습이 좀 필요할걸요. 하지만 금방 잘 할 거예요. ^^

아론님~~좋은 조언 감사드려요! 아직 처음이라 조금 많이 힘들긴 해요ㅜㅠ
아 그리고 쭈꾸미 블로그에 자주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같은 대회 참가한 @kingsea입니다. 얼른 익혀서 재밌는 그림일기 올려주세요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얼른 익혀서 그림일기 빨리 올릴게요!!

쭈꾸미양의 그림일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것도 있어요? 중학생 친구 저보다 새로운 기계를 잘 아는듯....낼은 그림일기 기대해요^^

저도 그림에 관심을 가지면서 알게되었어요.. 그림일기 노력해보도록 할게요^^

타블렛 적응 기간이 많이 필요하실 거에요. 처음엔 내 마음대로 안움직이죠.. ㅎㅎ 앞으로 더 멋진 그림 기대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한 1주일은 넘어야 멋진작이 나오기 시작할것같네요ㅡㅜ

  • _+ 더욱 기대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발전해나가실 거에요!

감사해요 ㅎㅎ

학교생활 하면서 글쓰기가 쉽지는 않죠
타블렛을 이용한 그림 기대되네요^^

많은분들이 기대를 ...^^감사드려요
시간이 에매해서 쓰기가 조금 힘드네요ㅎㅎ

응원합니다! 그림일기 와 첫 그림 기대 됩니다!
꼭 올려주세요.
제 늦동이 아들도 wacom 으로 그림 그리기 좋아합니다.
FireAlpaca 라는 무료 소프트웨어 쓰는데 무난합니다.
다운 받아서 써 보세요.

꼭 꼭 올리겠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다운받아서 사용해볼게요
감사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항상 감사드려요 ㅎㅎ

05/08댓글로 포스팅 홍보하고 보팅받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일기 기대 중입니다 ㅎㅎㅎ

헉 기대해주시다니 감사드려요

저는 그림은 커녕
단어에 접근조차 하지 못하는데요 뭘ㅋㅋ

이로서 저보다는 특별한 재주를 지니게 된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sindoja 님이 더 좋은재주를 가지고 계실지도 몰라요
저는 그렇게 특별한재주가 딱히 없는걸요 ㅎㅎ

아무튼 감사드려요

You received 0.5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2! Congr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