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 (3) 몰래하기의 즐거움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일기.jpg
(그림이 예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 @joceo00님께서 열어주신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오늘은 조금 양심에 찔리기는 하지만 정말 기억에 남을법한 일을했어요

4교시 수학시간 쯤이였습니다

너무 배가고픈나머지 배에서 천둥이 막 치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수업시간에 선생님 몰래 과자를 먹었어요

그런데 과자 소리가 너무 빠삭거려서 선생님께 들킬까봐

과자를 먹을때 입안에서 한참 침으로 녹여서

소리가 안나도록 먹는게 기술인데요

뱃속에서는 빨리 과자를 달라고 조르는데 입안에 한참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문제가 있지만

그래도 수업시간에 몰래 먹는 과자는 너무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친구들이 요즘 빠져있는 놀이는 수업시간에 선생님 몰래 춤추기에요

선생님이 칠판에 뭘 쓰고 계시면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다가

선생님이 돌아보시려고 하면 잽싸게 그리고 조용하게 자리에 앉는 거죠

전 별로 재미를 못느끼겠는데 많은 애들이 그걸 즐기더라구요

허락된 공간에서 허락된 일을 하기보다는 몰래 하는 것이 더 스릴이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을 가지고 계시겠죠?

학생때 이런경험도 다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을수있는것 같아요

내일은 더 재밌는 그림일기(쭈꾸미의 일상[4])로 글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Untitled-1.png

Sort:  

인터넷에서 봤던 뒤에서 춤추는 아이들을
흉내내는건가봐요. ㅎㅎㅎ

흉내 내보았어요 ㅎㅎ
트윈파파님도 저러신 경험이 있으시죠??

타블릿으로 그린건가요?? 그 선생님몰래 춤추기 게임같네요 ㅋㅋ

타블릿으로 그렸는데 1일차라 아직 적응이 잘안됬어요ㅡㅜ
친구들에게 색깔 추천받았는데 이제보니 그 게임과 매우 비슷하네요 ㅋㅋ

ㅋㅋㅋㅋㅋ그래도 깔끔하고 재치있는 그림이네요

우리 때는 도시락을 각자 싸와서
학교에서 먹었어요.

그런데 4교시 시작하면서부터
배가 고파오는 거에요.

그럼 수업 시간에 몰래 도시락을 꺼내서 먹었어요.
선생님이 돌아보면 얼른 집어넣고
안 보면 또 먹고 ㅎ

자라는 청소년들한테
점심시간 까지 기다리는 건
조금은 고문이다 싶어요 ㅎ

도시락을 싸오셨었군요!
수업시간에 도시락을 먹는것 정말 스릴있었을것 같네요 ㅎㅎ

그런데 정말로 점심시간까지 아무것도 못먹어서
저희는 점심시간이되면 급식실로 뛰어간답니다 ㅋㅋ

ㅎㅎㅎ. 그림도 잘 표현하셨네요! 몰래 춤추기!
도시락은 몰래 까먹어야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다른애들것 또 나눠서 먹고.

그림 칭찬 감사합니다ㅎㅎㅎ
몰래먹는건 정말 스릴넘치고 더 맛있어요~~

중학교 때는 도시락 싸가지고 다닐때였어요. 저두 과자 녹여먹기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옛날생각나네요.

아 그렇군요ㅎㅎ저의글로 과거를 회상하는 분이 계시니 좋네요 ㅎㅎ

You received 0.5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09! Congrats!

수업시간에 몰래 먹는 음식 너무 맛있죠
한참 배고플 나이잖아요 ㅎㅎ

그냥맛있는게 아니고 최고에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시간나면 바로 읽어볼게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ㅋㅋ 그림일기 같으네요~

이벤트 감사드려요~~!그림일기애요 ㅎㅎ

ㅋㅋㅋㅋ
플래시 게임으로만 접했던 상황인데
실제로도 저러고 놀다니 ㅋㅋㅋ

잘 보고 가요

실제로 저러고 많이 놀아요 ㅋㅋㅋ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디가 뭔가 끌리는게 있네요. 쭈꾸미 참 멋지십니다. 일상 잘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