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4) 뭐가 먼저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oceo00님께서 열어주신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사실 오늘도 그림일기를 그리려했는데

항상 그림일기를 그리기엔 심심하기도 하고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얘기해보고자 해서

오늘은 특별히 다른이야기를 해보자 합니다


세상에는 불가사의한 일들이 참 많죠

네이버에서 불가사의란?

사람의 생각으로는 미루어 헤아릴 수도 없다는 뜻으로,사람의 힘이 미치지 못하고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오묘한 것

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암튼 사람의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는 신비간 현상을 말하는 것인데요

전 이런 불가사의한 일에 관심이 아주 많답니다

세계의 신비한 불가사의한 일에 관한 글은 다음에 쓰기로 하고요

최근에는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이것도 너무너무 궁금해서 여기저기 물어봐도
정확한 답변이 안 나오네요

알이 있어야 병아리가 태어나고 병아리가 커서 닭이 되어 알을 낳는데

그 알은 닭이 있어야 낳는 것이니 무엇이 먼저인건지 ㅎㅎㅎ

음.... 제가 곰곰히 생각해 본후 내린 결론은

닭이 먼저다 입니다

포유류였던 동물이 진화가 되면서 돌연변이 형태의 닭으로 변했고
그렇게 변한 닭이 알을 낳은것이에요

계속 생각해보니 너무 혼란이 와서 그냥 그렇게 저의 의견은 정해졌어요

닭이 먼저 아님 말구요 ㅎㅎ


여러분들은 공감되시나요? 아니면 다르게생각하시나요?

혹시라도 아니다, 그건 이렇다 하시는 의견 있으시면
댓글에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그럼 이만..안녕히주무세요

Untitled-1.png

Sort:  

보팅 감사드려요 ^^

재미있는 글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요 알타이님~

나도 그렇게 생각해요.

창조론이라면 달걀이 나올 수도 있지만
누가 품어줄까?

닭이 먼저
진화를 하다가
알을 낳게 된 게 맞다고 봐요.

좋은 의문
좋은 결과 ㅎ

그래도 알이 먼저인거같기도하고 확실치 않아서ㅜㅠ

듣고 보니 맞는것 같아요.진화해서 알을 낳게 됐다는게.....

어우 너무 햇갈려요..

재미있는 쭈꾸미양 나도 한때는 무척 궁금했던 내용인데 이렇게 결론이 나네요 ㅎㅎ

저의 결론이지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죠ㅎㅎ 확실하진 않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You received 10.8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2! Congr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