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5) 중딩의 연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oceo00님께서 열어주신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오늘은 학생들의 연애

이성관계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해요

예전 세대는 어떠셨는지 모르지만 지금 아이들은 연애붐이 일고 있어요

남친이 생기면 자랑하고 싶어지는 것인지 너도 나도 페북에 남친 인증샷을 올립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이러는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빠른것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제가 남친이 없다고 이런글 쓰는건 절대 아닙니다 ㅎㅎ

좋아하는건 자신의 자유니까

누가 누구를 좋아하고 그런건 그냥 괜찮은것같아요

그런데 같은반 친구중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아이가 있어요

친구의 남친에게 꼬리를 치며 이남자 저남자에게 찝쩍거린다고 할까?

친구로서 그런 행동은 좋지 않게 보이더라구요

심지어 처음보는 말도안해본 남자애도 좋아하고

저희학교 전교생을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왜 그런 걸까요?

학생의 신분으로 연애를 한다는 것, 그리고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 등 등

왠지 어울리지 않는 헐렁한 옷을 입는듯한 그런 느낌이 듭니다

제가 너무 꽉 막혀있는건 아닌지 다시한번 곰곰히 생각해보게 되는 하루네요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그럼 내일 뵈요^^ -쭈꾸미-

Untitled-1.png

Sort:  

You received 1.4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1! Congrats!

ㅎㅎㅎ. 이성 관계.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알타이님도 화이팅!

연애야 할 수 있다지만
화장은 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아직 화장하면 벌점먹고 피부도 않좋아지는데 왜하는건지...

너무 과하지만 안했음 좋겠어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옛생각이 나네요ㅎ
저도 그 나이쯤엔 여학생들 옷깃만 스쳐도 좋아했었어요ㅋㅋㅋ 저는 남중 남고를 나왔거든요ㅎ
건강한 이성교제 하시길 바래요
건강한 이성교제는 언제나 옳습니다.

건강하게 이성교제한다면 괜찮죠 ㅎ 남중남고 나오셨다면 그러실수도 있죠 ㅎㅎㅎ

연애도 화장도 성인이되면 원없이 하고 경험하게 되는거 같앙르~나름 추억이긴하지만 공부에집중할껄 하는 후회는 항상 되는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