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9) 여중생 A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oceo00님의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어제는 몸살 기운이 있어 학원에서 돌아와서 씻지도 못하고 누워서 잠이 들었어요
다행히 지금은 말짱해져서 드디어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저는 웹툰을 참 좋아합니다
웹툰 많이 본다고 엄마에게 심하게 혼난 뒤로 지금은 거의 웹툰을 보지 않고 있답니다

제가 그동안 본 웹툰중 손에 꼽히는 재미있는 웹툰으로는
외모지상주의, 연예혁명, 소녀의 세계, 랜덤채팅의 그녀, 신과함께 등등 엄청 많은데

이런 웹툰은 저같은 학생 입장에서 재밌다고 평가한 것이고, 어른들 관점에선 조금 유치할수도 있는것같아요

그 외에 여중생 A라는 웹툰도 즐겨 봤는데 이 웹툰은 저에대해 많은 부분을 생각하게 해줬던 웹툰이었습니다

간략하게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주인공 여중생 장미래는 매일 술에 취하신 아버지로부터 폭력에 시달리고 매일 늦으시는 어머니
이런 가정환경에서 소심한 성격에 학교와 가정 생활에 적응을 잘 못하고 매일같이 온라인 게임이라는 가상세계에 빠져서 살아갑니다

이게 주인공의 하루 일과표에요

글쓰기는 잘하지만(미래가 스팀잇을 알았다면 개꿀일듯ㅋㅋ) 다른 공부 성적은 하위권

이런 미래가 백합이를 시작으로 여러 친구들을 만나면서 게임의 가상현실이 아닌 진짜 현실의 친구들과 관계를 맺으며 변화해 나가는 이야기인데

은근 다음편이 나오길 목이 빠지게 기다렸던 웹툰중 하나였어요

암튼 이 여중생A가 다음달인 6월에 영화로 개봉한다고 합니다

신과함께도 영화보다는 웹툰이 재미있었는데

이 영화는 과연 어떨지 완전 기대중입니다

영화 곡성에 나왔던 김환희라는 여배우가 장미래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곡성은 아빠가 무섭다고 보지 말라고 해서 영화는 못봤는데 김환희라는 여배우가 연기를 참 잘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웹툰(영화)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여중생의 얘기지만 가족과 함께 봐도 좋은 영화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가족과 함께 영화보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추천드려 봅니다

저희 학교는 5월 21일이 학교 재량휴일이어서 내일부터 4일간 연휴에요. ㅎㅎ 부러우시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Untitled-1.png

Sort:  

저도 여중생a 되게 재미있게 봤어요. 암울하기도 하지만, 진짜 성장하는 주인공보는게 즐겁더라고요. 영화도 기대되네요 ㅎㅎ

정말 기대되는 영화중 하나에요 ㅎㅎ

예고편 봤었는데.! 곡성으로 대중에게 우수한 연기력으로 확실하게 각인된 아역배우 때문에 관심이 가는 영화였는데 포스팅 잘봤습니다 :)

저분이 연기를 되게 잘하시는것같아요ㅎ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쭈꾸미 친구는 웹툰을 좋아하는군요.
우리 둥이들은 시간만나면 게임인데.....
저도 한번 여중생A 봐야겠어요^^

한번 봐보셔요~~
저도 게임 많이해요...ㅎ어릴땐 그게 낙입니다

쭈꾸미양은 어디서듯이 활발하고 씩씩한 학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웹툰(영화) 추천 감사합니다!

알타이님~~감사드립니다!

You received 1.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8. Congrats!

4일 연휴 신나겠네 ㅎ

아주 신나요~~^^

오 쭈꾸미양
영화추천 고마워요 아이들과 함께 봐야겠군요^^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것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